우리집은 따로 용돈같은걸 안 받아서 세뱃돈처럼 명절날 친척 어르신들한테 받은거 모아서 1년치 쓴단 말이야
근데 또 친척분들이 많은 편도 아니라 받아봤자 15~20?
울엄마는 그걸 못 뺏어가서 안달났어,,,,, 계속 욕하고 협박하고.....진짜 싫다 ㅎ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은 따로 용돈같은걸 안 받아서 세뱃돈처럼 명절날 친척 어르신들한테 받은거 모아서 1년치 쓴단 말이야 근데 또 친척분들이 많은 편도 아니라 받아봤자 15~20? 울엄마는 그걸 못 뺏어가서 안달났어,,,,, 계속 욕하고 협박하고.....진짜 싫다 ㅎ |
|
이거어때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