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8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79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엄마가 나보고 생일날 뭐하녜서 

대학 입학식~ 이러니까 충격먹었어.. 

엄마은 휴가내고 같이 어디 가려고했었다는데 힝구...
대표 사진
익인1
입학식 안가도 된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학식 가지마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학시가지맠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학식 안 가도 됨. 나 안 갔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학식 안가도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듀안강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마 스윗하다 부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입학식 안가두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학식 다음에 오티 있으면 가는게 낫겠지?? 나도 가기 싫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입학식 안가드 돼 나두 체육관 넘 멀어서 안갔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입학식은 안 가도 아무도 뫃라... 가지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입학식 안가고 친구랑 놀러갔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티보다 필요없는게 입학식...난 가서 밥만먹은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가도돼! 막 입학식 뒤에 수강신청있거나 그러지 않는이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입학식 다음에 오티면....?수강신청알려준대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럼 가는게 나을것같아 나는 입학식 뒤에 수강신청 잇어서 갔거든 ㅠㅠㅠ 오티이런것도 안갔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입학식 나도 안갔다 껄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입학식 안가도됔ㅋㅋㅋㅋㅋㅋ 어머님이랑 놀러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입학식 갈필요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입학식 가도 별거없더라.. 여행 고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입학식이 언젠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월26일 월요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입학식 가디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가두됔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부럽다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입학식 춥기만하지 안가도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지 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입학식 안가고 집에서 걍 잤어ㅋㅋㅋ 뭐 대단한 오티라도 있는 거 아니면 놀러가는 거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입학식 안가도됨~~ 간거 진짜 후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입학식 안가두대 졸업식만 가면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입학식 오티 이런거 하나도 안갔는데 잘 지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입학식 아주 쓸데없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도수강신청뭐해야되는지안온사람은나중에물어보더라고 아 저 오티못갔는데뭐해야하나요?하니까 다알랴주더랑,,개인적으로안가는게나을뻔,,, 그날하우본다고그렇게친햐지는것도아니고이상한게임해서진짜싱ㅎ었음,,,엠티때도잘안하던빼빼로게임,신문지게임,소리더크게지르기게임같은거시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엄마랑여행가고싶으면가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입학식 꼭 갈 필요는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입학식 안갔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생일에 수능 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내 친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 고등학교 초성 알려줄 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도 수능날 생일인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87에게
아항 신기신기 걔는 나 인티하는거 모르는데 여기서 만나나 싶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원래 거의 아무도 안가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입학식 ㄹㅇ 갈필요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입학식 진짜 쓸데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뭐야....안가도되는거였어? 난 단톡방에 입학식날 할 일 많다고 신입생들 다 참여해달라길래 꼭 가야하는건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왜 인기글에 간거조..★ 입학식 안가도 되는 거였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리과 일부러 입학식날 오티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가도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새내기인데...우리 학교는 입학식날 오티인 것 같은데 수강신청은 그 전이구...오티는 꼭 가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수강신청 이후에 하는 오티는 아마 어디 외부에 건물 빌려서 몇박며칠로 하는걸텐뎁! 나 갈때는 잠깐 과에대해서 설명하고 대부분이 레크레이션이랑 장기자랑하고 술먹고 노는거였답..껄껄 학과애들이랑 친해지고싶은 계기 만들고싶으면 가구 꼭 간다고 해서 평생다닐친구 만드는것도 아니니깐 익이니마음가는대로 하면 됑!! 지금의 내가 과거로 돌아간다면 안갔을테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헉 감사합니다ㅠㅠㅠㅠ이미 단톡이 만들어져서 안 가기에는 눈치가 보이지만ㅠㅠㅠ몇박 며칠이면 안 갈래여..ㅎㅎㅎ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는 과 선배들이 안와도 된다고 말해줬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입학식 가지마.. 나도 안갔엌ㅋㅋ 오티가서 했다ㅋㅋ오티도 갈필요없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안가도돼! 수강신청도 혼자 하면 됨 나 그랬오 1학년은 별거 없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2 영어 분반한다고 영어시험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헐 나돈데 근데 안가서 제일 낮은반 감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티는 안가고 입학식은 갔는데 둘 다 갈 필요 없어! 집에서 꿀잠 최고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ㄹㅇ 갈필요 1도없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우리는 거리 좀 있는 성당에서 한다해서 안갔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앗 나도 26일 입학식인데!!!!난 그 전에 오티라서 오티만 가려규 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입학식 안가도 돼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가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우린 입학식 다음날 오티인데 입학식 안가고 오티만 가두 괜찮겠지???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응 오티도 안가도 돼 사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오티날 수강신청이라길래ㅠㅠㅠㅜ 22일, 3월2일 두번이던데 22일만 가려고!! 아는 사람이 없어서... 둘다 당일치기라면 둘다 가려했는데 하나만 가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사실 그거 하나도 도움 안돼ㅋㅋㅋ 오티날 수강신청 안내 들어도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오티 안가면 아싸되고 그런건 없겠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66에게
응 오히려 난 후회했어ㅋ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68에게
헉ㅇ왜???ㅠㅠㅜㅜ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69에게
그냥 선배들하고 어중간하게 지내게 되서ㅋ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우린 입학식이 21일이고 22일날 학과 자체프로그램 한다는데 22일이 오티인거야...? 쥬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입학식 안가도 상관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입학식 간거 후회했다ㅋㅋㅋㅋ
딱히 안가도 상관 없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입학식 안가두돼!놀러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개인적으로는 수강신청 관련한 오티도 안 가도 되는 거 같아... 어차피 수강신청은 초 싸움이고 빠르면 이기는 거라서....★ 블로그나 학교 홈페이지에 수강신청 안내 동영상 있으면 찾아보는 게 훨씬 좋았어ㅠ ~오티 갔다가 후회한 헌내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2728 입학식 및 오티던데 가야할까....?
수강신청은 다른 날이야!!!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오티날만 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제발 가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입학식 째고 놀러가 어무니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입학식 가지마 ! 난디자인과만 캠퍼스 다른데라서 입학식가야 교재받을수있어서 ㅠㅠ 갈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가지말아버려!! 괜차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입학식 안가도 돼 나도 안갔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쓰니야 진짜 입학식 가지맠ㅋㅋㅋㅋㅋㅋㅋ 우리과 정원 90명인가 그런데 입학식 간 사람 한명도 없었엌ㅋㅋㅋㅋ 선배들도 그렇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입학식가지마 ㅋㅋㅋㅋ 진짜 ㅇ나가도됰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우리과 입학식 2명왔어 안가두됑 물론 나도 따뜻한 침대에서 아주 꿀잠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도 오티겸 입학식이 내생일이당 거기다 전에 긱사
가야한ㄷ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혿시 건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가지맠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입학식진짜 안가두됌.. 하는거 1도 없고 그냥 앉아만있음 초중고때 앞에서 교장이 애들 세워두고 길고 지루한 연설하는 그런느낌이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가지마!!! 엄마랑 보내는 시간이 더더더더 중요ㅛ하고 소중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나두 작년에 내 생일날 입학식이랑 신환회 했었는데 이번에도 생일날에 예비대 잡혔당^^....ㅜㅜ주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대학교 입학식은 걍 말만 그런거야!!! 안가도 상관 ㄴ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입학식 안 가두댕 리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입학식 갈필요엄슴ㅋㅋㅋ나도 안갔는걸ㅋㅋㅋㅋ키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헐 입학식이 2월이면 그때 바로 수업 시작하는거 아니야? 개강날이랑 입학식하는 날이랑 다르구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입학식이 실존 하나..? 간사람 한명도못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나 신입생인데 언젠지도 몰라.. 괜찮겠지(´°̥̥̥̥̥̥̥̥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기숙사 들어가는 학생도 안 가도 돼...? 27일부터 입주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뭔가 에어컨 끄면 답답하고..
14:09 l 조회 1
엽닭 맵기 뭐로ㅠ먹어??🔥
14:09 l 조회 1
마트에 찰옥수수팔기 시작했네
14:09 l 조회 1
사람 많은데서 알바하다보니까 국평오 실감된다
14:09 l 조회 2
이거 고양이한테 긁힌 자국이라는데 맞아?
14:09 l 조회 3
나 이러면 근로장려금 못 받는건가?
14:08 l 조회 3
현재 폭락 발광중인 주식플의 실제 현실 : 삼전 +7.5 하닉 +1.1%
14:08 l 조회 4
재로 초콜릿 왜 안나와? 이제? ㅜ
14:08 l 조회 9
와 나 방금 개소름 돋는 일 겪었어3
14:08 l 조회 10
바스크 치즈케이크 가성비
14:08 l 조회 8
테일즈런너 헉 나 뽑기 두번했는데 세라나옴 1
14:07 l 조회 6
익들은 여자가 쇄골, 목에 반창고 여러개 붙이고 다니면 키스마크 가리는거 같다 생각해? 3
14:07 l 조회 15
아니 하닉 관심 없는 사람 입장에선 양쪽 다 호들갑임3
14:06 l 조회 35
손익 앞자리 -7에서 -3까지 갔는데 다시 -7을 향해 가는중 1
14:06 l 조회 14
중고 거래하면서 카톡으로 연락 달라는 건 사기인걸까..?9
14:06 l 조회 29
친구가 이런질문 하면 어때?12
14:06 l 조회 25
강남역 근처 약국은 좀 비싼가?
14:06 l 조회 7
옷입다가 목 담걸린 사람 본 적 있음? 3
14:06 l 조회 19
스팸 전화 왜 이렇게 많이 오지2
14:06 l 조회 11
오늘 아점 한끼 먹었는데 지금쯤 당떨어지는거1
14:0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