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만두해먹을라고 찜기에 넣어뒀는데 그날따라 뭔가 자꾸 찜찜해서 만두넣어놓는데 꺼내보니깐 물이 다 쫄아서 빈냄비만 계속 열받고 있었던거야.. 그때 안봤으면 폭발할뻔. 진짜 아찔하고 사람의 촉이란게 참 신기하더라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예전에 만두해먹을라고 찜기에 넣어뒀는데 그날따라 뭔가 자꾸 찜찜해서 만두넣어놓는데 꺼내보니깐 물이 다 쫄아서 빈냄비만 계속 열받고 있었던거야.. 그때 안봤으면 폭발할뻔. 진짜 아찔하고 사람의 촉이란게 참 신기하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