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먹자해서 모먹을까 이랬더니 니 알아서 시켜 아무거나 ㄱㅊ 이러고 오늘 설이라 연 데가 많이 없어서 계속 다른 곳 전화하는데 아직도 안시켰냐고 뭐라하고 그냥 먹지말자 이러니까 왜 안먹냐고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본인들ㅇ 먹고싶으면 본인들이 시키던가...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치킨 먹자해서 모먹을까 이랬더니 니 알아서 시켜 아무거나 ㄱㅊ 이러고 오늘 설이라 연 데가 많이 없어서 계속 다른 곳 전화하는데 아직도 안시켰냐고 뭐라하고 그냥 먹지말자 이러니까 왜 안먹냐고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본인들ㅇ 먹고싶으면 본인들이 시키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