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도 하나 까딱 안 하면서 입만 살았음...와가지고 맨날 할머니가 뭐 주시면 주는 대로 다 먹고 배 터지겠다 이런 소리나 하고 아...그만 가져오시지 이딴 소리나 하고 있고
아니 그러면 본인이 좀 움직여서 설거지도 하고 그러세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증난다
그리고 뭐지 고모부가 컴퓨터 관련 일하는데 내가 이번에 컴퓨터 안에 한 번 싹 갈려고 모르는 거 뭐 물어봤단 말이야
근데 겁나 그걸 뭐라 해야 하지? 아는 사람이 모르는 사람한테 가르쳐 주는데 되게 기분 나쁘게 가르쳐 주는 거 있잖아 비아냥은 아닌데 비슷한 표현이 생각이 안 난다 여튼 그딴 식으로 말해놓고 사람 기분 개 똥으로 만들어 놓고 아는 척이란 아는 척은 다 하면서 건들건들 말하고 이 말투를 진짜 들어 봐야 함 너네
아 핵빡쳐 진짜ㅠㅠ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