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9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손도 하나 까딱 안 하면서 입만 살았음...와가지고 맨날 할머니가 뭐 주시면 주는 대로 다 먹고 배 터지겠다 이런 소리나 하고 아...그만 가져오시지 이딴 소리나 하고 있고

아니 그러면 본인이 좀 움직여서 설거지도 하고 그러세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증난다

그리고 뭐지 고모부가 컴퓨터 관련 일하는데 내가 이번에 컴퓨터 안에 한 번 싹 갈려고 모르는 거 뭐 물어봤단 말이야

근데 겁나 그걸 뭐라 해야 하지? 아는 사람이 모르는 사람한테 가르쳐 주는데 되게 기분 나쁘게 가르쳐 주는 거 있잖아 비아냥은 아닌데 비슷한 표현이 생각이 안 난다 여튼 그딴 식으로 말해놓고 사람 기분 개 똥으로 만들어 놓고 아는 척이란 아는 척은 다 하면서 건들건들 말하고 이 말투를 진짜 들어 봐야 함 너네

아 핵빡쳐 진짜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n이라서 힘든 익 있어..?
2:13 l 조회 1
신라면 로제맛 먹어봤는데
2:13 l 조회 1
난 존예인데 쾌활한사람이 조음...
2:13 l 조회 1
지팔지꼰만 안해도 인생난이도 확내려가는거같아
2:13 l 조회 1
익들아 스탠리 텀블러 어때? 보냉 효과 좋아?
2:12 l 조회 3
이거 그냥 친구 사인 아니지?
2:12 l 조회 3
초코하임 두바이 드셔보신분?2
2:12 l 조회 6
이상하게 계속 동선겹치는거랑 생각하는 가치관도 겹치는 사람은2
2:12 l 조회 10
근장 받는거 부럽다2
2:11 l 조회 13
종강하고 썸녀누나랑 되게 자주 만나고 있는데
2:10 l 조회 14
너네 왜안자?8
2:10 l 조회 11
난 estj 윗사람으로 만나면 최최악이었는데 연인으로는 좋았음
2:10 l 조회 15
아니 나도 반기로 신청할 걸 1
2:10 l 조회 20
하 이 김밥 개맛있다 ㅠ
2:10 l 조회 15
근장 상반기 때 깎여서 들어와서 이번에도 그럴줄1
2:09 l 조회 13
취준생인데 근로장려금 들어와서 햄복해짐ㅜ
2:09 l 조회 26
작년 생각해서 여름 침구류 일찍 준비했는데
2:09 l 조회 7
아빠한테 이렇게 말하는 거 버릇 없는건가??......4
2:09 l 조회 16
개인사업자는 근로장려금 못 받나?2
2:09 l 조회 18
근로장려금 들어왔다ㅋㅋ2
2:0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