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9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내가 좀 특이케이스이긴 한데 

난 초등학교 5학년 쯤? 그때 시작해서 유지장치까지 다 해서 중3에 교정이 끝났거든 

근데 고등학교 가고 점점 돌출입이 심해지는 거야... 고3쯤엔 이 교정도 좀 틀어지고ㅠㅠ 

그래서 치과 다시 갔는데 뒤늦게 턱이 자랐다고 재교정 해야한다고 해서 수능 끝나고 나서 치아 4개 빼고 재교정 중이다... 

인생의 반을 교정과 함께할듯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오히려 고등학교 때 시작한 애들이 초등학교 중학교 때 시작한 애들보다 빨리 끝나는 경우가 많더라 ㅜㅜㅜ 힘들거 같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낭이 좋아 나트랑이 좋아 ?
3:09 l 조회 1
알바하는 익들 질문1
3:08 l 조회 8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
3:08 l 조회 7
상견례 자리도 반씩 부담함?1
3:07 l 조회 6
entj랑 estj 중에 누가 더 자기자랑 심함?3
3:07 l 조회 5
얼굴 잘 못외우는 익들 알바 어케 함 4
3:06 l 조회 14
눈,코만 했는데 인종이 달라진 느낌드네 ㄷㄷ
3:06 l 조회 11
나 10년 전에 퍼컬 검사했을 때 가을뮤트 나왔는데
3:05 l 조회 11
눈썹 타투 언제 옅어질까5
3:05 l 조회 10
와 집에 쥐 탈출할뻔함
3:03 l 조회 20
대학생인 사람??6
3:03 l 조회 22
헐! 언제 4시반이 된거야 대체????????????4
3:01 l 조회 73
취준/이직/퇴사 30살 백수1
3:01 l 조회 28
손택스 환급 어떻게 보는거야?9
3:01 l 조회 19
너희 같으면 평생 기억 날꺼 같음?2
3:01 l 조회 32
내기준 2001년생이 뭔가 다 애매함6
3:01 l 조회 76
다이어트 식단 잘 짜는 사람드랑 도움좀ㅠㅠㅠㅠㅠㅠ1
3:01 l 조회 5
결혼준비중인 익들아 궁굼한거잇는데4
3:00 l 조회 29
난 익들이 다 어떤 방에 있는 게 신기함 10
2:59 l 조회 110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들은 남 평가하는걸 좀 멈추라더라1
2:5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