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잡는다? 보는데 뭔가 현실성? 너무 없어ㅠ
그 경찰이었던분 그분 총에 몇번 맞는데도 살아나고...
근데 다행이라 넘 좋은데(?????????????????????)
태후같은 느낌든다ㅋㅋ
그 가해자 이신분 악역한거 오랜만에 봤는데 연기 넘 잘하시더라 진짜 범인인줄몰랐어
경찰이 치매라 난 그냥 오해한건줄 알았는데 소름?이었어.....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반드시 잡는다? 보는데 뭔가 현실성? 너무 없어ㅠ 그 경찰이었던분 그분 총에 몇번 맞는데도 살아나고... 근데 다행이라 넘 좋은데(?????????????????????) 태후같은 느낌든다ㅋㅋ 그 가해자 이신분 악역한거 오랜만에 봤는데 연기 넘 잘하시더라 진짜 범인인줄몰랐어 경찰이 치매라 난 그냥 오해한건줄 알았는데 소름?이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