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동생 이번에 고딩 되는데 어른들이 공부도 정말 열심히 하고 스페인어도 배우고 한자도 열심히 배우고 영어도 열심히 해서 외국 나가도 언어소통 가능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라고 그럼... 고등학교 때 공부를 열심히 해야 니가 남은 삶을 편안하게 사느냐 아니냐를 결정한다고 하는데 죄송합니다 지잡대라서요... 플러스로 내 사촌동생을 초인으로 만들지 마세요...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사촌동생 이번에 고딩 되는데 어른들이 공부도 정말 열심히 하고 스페인어도 배우고 한자도 열심히 배우고 영어도 열심히 해서 외국 나가도 언어소통 가능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라고 그럼... 고등학교 때 공부를 열심히 해야 니가 남은 삶을 편안하게 사느냐 아니냐를 결정한다고 하는데 죄송합니다 지잡대라서요... 플러스로 내 사촌동생을 초인으로 만들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