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9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사촌동생 이번에 고딩 되는데 어른들이  

공부도 정말 열심히 하고 

스페인어도 배우고 

한자도 열심히 배우고 

영어도 열심히 해서 외국 나가도 언어소통 가능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라고 그럼... 

 

고등학교 때 공부를 열심히 해야 니가 남은 삶을 편안하게 사느냐 아니냐를 결정한다고 하는데 죄송합니다 지잡대라서요... 플러스로 내 사촌동생을 초인으로 만들지 마세요...
대표 사진
익인1
사촌동생이 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으면 하겠지만 저건 너무 과도하게 기대하는 것 같은데... 애 인생은 자기가 정할 수 있게 해주지. 저러면 좀 스트레스 받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얜 공부에 관심 없어 그건 초딩 때나 중딩 때나 언제나 그랬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른들이 심하셨네. 그리고 공부가 인생의 다는 아닌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촌 기초수급자신데 기초수급자 진짜 나쁘지않은거같음
11:26 l 조회 1
1호선 타고 출퇴근 하는 익들 있어?
11:26 l 조회 1
그..여경 많이 뽑혀서 뭐가 문제냐 이런 발언잇잖아
11:26 l 조회 1
스파브랜드 순위매겨줘
11:26 l 조회 2
헬스장 3개월에 이가격이면 비싼거야?2
11:25 l 조회 8
연애하는 익들 브라 얼마짜리 입냐
11:25 l 조회 9
지난주까지만해도 주식안하는 사람 바보취급하고1
11:24 l 조회 5
면접 네이비 블라우스 ㄱㅊ아?1
11:24 l 조회 5
병원에서 키랑 몸무게 재는거 진짜 정확함?5
11:23 l 조회 10
근데 주식 흐를때마다 팔걸 하는 애들 많은거 전에도 그랬어?3
11:23 l 조회 16
편의점에서 아무것도 안샀는데 나갈때 알바생이 인사하면 부담스러워? 왜 인사안하지싶어?2
11:23 l 조회 7
강수량 4mm면 꽤 많이오는건가??
11:23 l 조회 3
주식 다 우량주인데도 손절하고싶네....-650정도2
11:23 l 조회 14
아니 사무실 시원하고 추울 지경인데 얼굴에 기름기 뭐야??????1
11:23 l 조회 12
서울 상경했는데 출퇴근 지옥철보다 더 힘든게
11:23 l 조회 13
하닉 300 때 매도걸었어야했는디3
11:22 l 조회 51
25인데 갓 20들 많은 알바 가면 힘들까?4
11:22 l 조회 17
오늘 알바 첫 교육이자 근무날인데 어쩌지ㅜㅠ3
11:22 l 조회 8
달달한거 먹으면 진짜 기분 좋아져???4
11:22 l 조회 3
근데 경찰은 사무직 은근 많지않나? 3
11:2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