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나는 내가 아직도 스무살이란게 적응이 안돼서 내가 성인이야?이러는 사람이야. 어제 친척들끼리 모이고 사촌 언니 오빠랑 영화보러 갔는데 알바생분이 성인 2명, 청소년 1명 결제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러셔서 아무 생각없이 표 끊고 들어갔는데 영화보고 나오면서 생각하니까 이제 고등학교 졸업도 했고 내가 청소년이 아닌거야! 언니오빤 아직 대학교 입학도 안했고 만 19세 안됐으니까 ㄱㅊㄱㅊ 이랬는데 99년생들은 영화나 어디 입장할때 이제부터 성인요금 내야하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