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라 똑같은 소리만 몇번은 하시는지 모르겠다 진짜 나 빼고 다드 대학 잘가서 그렇게 말 안해도 나도 나름 생각하는게 있고 부담되는데 초딩때부터 저러는듯 하 진짜 할머니때문에 명절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