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9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다 같이 밥 먹는데 내가 오빠랑 밥먹으면서 장난치면서 밥을 먹었거든?

외할머니께서 그거 보시다가 갑자기 나한테 뭐라 그러시는 거야

"ㅇㅇ이는 오빠랑 같이 있을면 안 창피해?@$%^$^&"

내가 많이 뚱뚱한 편이고 오빠는 정상체중이거든 진짜 듣는데 너무 짜증나고 창피하고 오빠옆에서 들으니까 내 자신이 부끄럽더라구

진짜 너무 서러워서 울 뻔 했어 그리고 듣기 싫어서 뒷 말 안듣고 그냥 못 알아듣는 척 웃기만 했거든

너무 짜증나고 내가 맨날 웃고만 다니니까 나만 만만하게 보는 것 같고...

안그래도 살때문에 자존감 낮은데 외할머니 때문에 더 낮아졌어

하 어디가서 말하기도 창피하고 못 말하겠어서 여기에다가 올리는 거야....진짜 너무 짜증났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국 여행 난이도 높을까?
15:57 l 조회 1
피자먹을까 도삭면먹을까
15:57 l 조회 1
아니 청년미래적금 왜 은행앱에서 메뉴가 안보여?
15:57 l 조회 1
40 개눈같아? 4
15:56 l 조회 14
하닉안하고 삼전만 하는 익 있어??
15:55 l 조회 12
낼 축구보면서 뭐먹을거야?1
15:55 l 조회 7
네일 수전증 심하면 어렵지?2
15:55 l 조회 10
아 고객센터 전화 기다리는 것도 일이다
15:55 l 조회 4
강쥐들도 초콜렛 먹을수 잇음 좋겟당3
15:55 l 조회 20
2시부터 11시 사이 배송 예정이라는 시간은 뭣하러 보내는거지
15:54 l 조회 6
입술 포진 계속 생기는 익...? 5
15:54 l 조회 11
공고 자격요건이나 우대사항에 토익 몇점이상, 영어 능통자 같은 영어 관련 얘기 없어도 2
15:54 l 조회 10
얘들아 그 비스코프 쿠키 많이 먹음 살찌짘ㅋㅋ?4
15:54 l 조회 18
생일에 뭐하면서 보내??4
15:54 l 조회 19
하객룩 세미정장 가능??3
15:53 l 조회 31
다이소 방석 어때?
15:53 l 조회 6
오늘 일어난 일인데 나 일머리 심각하게 없는건지 봐줘2
15:53 l 조회 26
공무원 준비 한번 더 해 ?? 말아??7
15:53 l 조회 23
근데 나루토 애들은 왜 죄다 맨발 샌들이지9
15:53 l 조회 19
진짜 너무 살기싫고 죽고싶어도 자살하면 안되는 이유가 뭐야?13
15:5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