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넌 형제복이없구나....이러면서 동생이랑 제일 사이좋을시기에 동생이 명을 달리할꺼라고 너랑 사이 안좋으면 오래 살꺼니까 선을 그으면서 지내라했고.....ㅠㅠㅠㅠㅠ 불을 조심하래 내가 기관지가 약해서 화재나면 제일먼저 죽을수도있대 원래 몸에 화가 많은데 이름에도 화가많고 주변에도 화가 정말 많다구...... 물같은사람 만나래ㅜㅠㅠ너무 무서웟어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나한테 넌 형제복이없구나....이러면서 동생이랑 제일 사이좋을시기에 동생이 명을 달리할꺼라고 너랑 사이 안좋으면 오래 살꺼니까 선을 그으면서 지내라했고.....ㅠㅠㅠㅠㅠ 불을 조심하래 내가 기관지가 약해서 화재나면 제일먼저 죽을수도있대 원래 몸에 화가 많은데 이름에도 화가많고 주변에도 화가 정말 많다구...... 물같은사람 만나래ㅜㅠㅠ너무 무서웟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