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도 우리나라보다 싸고...뭔가 살기에 좋은나라 같아
엄마가 인신매매 안당하게 조심하라고 난리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당함,,,중국어 잘하는 친구덕,,
여튼 숙소도 겁나싸고 진짜 펑펑쓰고먹고놀다왔어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물가도 우리나라보다 싸고...뭔가 살기에 좋은나라 같아 엄마가 인신매매 안당하게 조심하라고 난리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당함,,,중국어 잘하는 친구덕,, 여튼 숙소도 겁나싸고 진짜 펑펑쓰고먹고놀다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