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딩됐고 학교주변에서 자취하는데 반수할거라 학교 끝나자마자 자취방가서 공부할 계획인데 ㅠㅠ 지금 아직 입학안했는데 같은 학과애들이 자취해?통학해??놀고싶다~~ 이러길래.. 통학한다고해버렸어 ㅠㅠㅠ 거짓말치면안되겠지?군데 통학한다해여만 뭔가 약속안잡고 공부할수잇울거같기도하고 ..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대딩됐고 학교주변에서 자취하는데 반수할거라 학교 끝나자마자 자취방가서 공부할 계획인데 ㅠㅠ 지금 아직 입학안했는데 같은 학과애들이 자취해?통학해??놀고싶다~~ 이러길래.. 통학한다고해버렸어 ㅠㅠㅠ 거짓말치면안되겠지?군데 통학한다해여만 뭔가 약속안잡고 공부할수잇울거같기도하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