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여행도 다니면서 1년 다녀오래 물론 난 영어 11도몰라..ㅠㅠ할 줄 아는건 헬로우 뿐이야..어디쪽으로 가는게 나을까 사실 필리핀에서 연계연수도 생각중이거든 어차피 목적은 영어 늘려고 가눈고니까!생각이 많다..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부모님이 여행도 다니면서 1년 다녀오래 물론 난 영어 11도몰라..ㅠㅠ할 줄 아는건 헬로우 뿐이야..어디쪽으로 가는게 나을까 사실 필리핀에서 연계연수도 생각중이거든 어차피 목적은 영어 늘려고 가눈고니까!생각이 많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