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지만 19살 차이...이제 5살 아가인데
아가가 스토리텔링이 아주....대박적이야
막 눈보라가 몰아치는 바다위를 건너다니는 설정이여서
이불로 길 만들고 그 위만 걸어야하는 고행을 했어
나 전공이 영상인데 아가한테 시놉 받아가도 될듯...ㅎ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동생이지만 19살 차이...이제 5살 아가인데 아가가 스토리텔링이 아주....대박적이야 막 눈보라가 몰아치는 바다위를 건너다니는 설정이여서 이불로 길 만들고 그 위만 걸어야하는 고행을 했어 나 전공이 영상인데 아가한테 시놉 받아가도 될듯...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