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주말 알반데 오늘 해외여행 갔다 돌아왔거든? 근데 분명 사장이 설연휴 때 매장 다 쉰다그래서 안 나가는 줄 알았어. 그래서 안 나가는 거냐고 다시 물어봤는데 매장 문을 연다는 거야ㅋㅋㄱㅋ근데 피곤하면 그냥 쉬어도 된대서 쉰다고 했는데 지금 다시 문자와서 웬만하면 나오래ㅋㅋㄱㄲ 답정너세요?ㅋㅋㄱㄱ 오후 알바도 아니고 빵집 오전이라 출근하려면 일찍 잤어야 되는데 ㄴ이제와서 나오라고 난리야 진짜 아오 빡쳐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주말 알반데 오늘 해외여행 갔다 돌아왔거든? 근데 분명 사장이 설연휴 때 매장 다 쉰다그래서 안 나가는 줄 알았어. 그래서 안 나가는 거냐고 다시 물어봤는데 매장 문을 연다는 거야ㅋㅋㄱㅋ근데 피곤하면 그냥 쉬어도 된대서 쉰다고 했는데 지금 다시 문자와서 웬만하면 나오래ㅋㅋㄱㄲ 답정너세요?ㅋㅋㄱㄱ 오후 알바도 아니고 빵집 오전이라 출근하려면 일찍 잤어야 되는데 ㄴ이제와서 나오라고 난리야 진짜 아오 빡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