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807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나 섀도우는 음영 잘 안하는데 진짜 너무 예뻐
대표 사진
익인1
조합 어떻게해? 나이거 활용을못하겜ㅅ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내 방법인데....... 음음 약간 핑크빛도는? 그런 섀도우 깔아주고(ex.카페라떼 우유많이,상큼자몽티) 솔솔말린솔방울 눈 뒤쪽이랑 삼각존에 채우고 아이라인 그리면 진짜 예쁘던데... 근데 난 펄 진짜 좋아해서 중앙에 펄도 얹는다!! 근데 펄 안 하고 그냥 해도 진짜 예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꼬마유ㅓ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동남아의 매력이 뭐니
0:44 l 조회 2
근장 57만원 받는다 ㄱㅇㄷ
0:44 l 조회 2
아니 사람들 다 은행앱 보고있나봐
0:44 l 조회 11
요즘 수요있는 얼굴은 화려 아이돌st 인가...?
0:43 l 조회 3
1월부터 6월까지 2185만원 저축했다....
0:43 l 조회 3
출혈있는데 이노시톨 먹어도 괜찮을까
0:43 l 조회 5
카뱅 나만 안 들어온거 아니지?1
0:43 l 조회 12
코인은 사기야?
0:43 l 조회 6
다들 안경 어디서 사? 그리고 안과 1
0:43 l 조회 6
파운데이션 30ml밖에 없는데 여행갈때 어떻게 들고가?3
0:42 l 조회 14
adhd 때문에 친구랑 싸웠는데 2
0:41 l 조회 21
요즘 감기 엄청 독하네
0:41 l 조회 7
이번에 근로장려금 손봤다는 말 없었지?나 항상 최대로 받다가1
0:41 l 조회 31
30도 안 주남...1
0:41 l 조회 33
얘드라 나 엽떡 혼자다먹엇어1
0:41 l 조회 9
근장 일년에 몇번 나와???
0:41 l 조회 7
카뱅 기다렷는데 그냥 잘란다
0:41 l 조회 16
익들아 근로장려금 직장인은 목 받아??4
0:41 l 조회 46
광주광역시의 로컬음식 있어?7
0:40 l 조회 11
오늘 625네
0:4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