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9
그냥 다 똑같아보이네...
대표 사진
익인1
40먹어도 관심잇는사람은 꾸준함 나이랑은 별개인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엇.....난 늦덕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난 무조건 연상파라서 관심 없어짐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난 연하에 매력을 못느껴서 요즘 아이돌 판 관심이 식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난 22살 부텀가 관심없엇엌ㅋㅋㅋㅋㅋ ㅠ 지금29인데 여전히 노관심 걍 몇몇 좋은노래들만 듣는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런줄 알았는데 거의 10년만에 덕질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나 10년넘게 돌덕질 하다가.. 지금 20대 후반인데 슬슬 뭔가 아이돌 자체가 유치한? 느낌을 줌 ㅋㅋㅋㅋㅋ 난 절대 이렇게 안될줄 알았어 ㅋㅋㅋ신기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ㅋㅋㅋㅋ 난 내가 늙어도 연예인 계속 좋아할줄 알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싹 식더라.. 그렇지만 응원은 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나 20살부터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그럴줄 알았는데,,, 분명 그랬는데,... 이 나이에 한참 어린 아이돌을 잡게 됐다 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랬는뎈ㅋㅋ 갑자기 훅 들어옴. 근데 예전만큼의 의욕은 없고 그냥 노래듣고 자컨보고 정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난 나이먹을수록 여돌이 눈에 들어옴 좋아하는건 아니고 걍 재밌다 정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부럽다 나랑 내 친구는 40이 되도 왜이렇게 몰입해서 덕질하는지 난 요즘은 좀 벗어나려고 억지로 다른곳에 시선 돌려서 현생 살자 하고 있긴 한데 ㅋㅋㅋㅋㅋㅋ한번 빠순이는 영원한 빠순인가봐 초딩때문에 40대까 된 지금까지 덕질하고 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난 20살때 관심 식고 오히려 직장인되고 이십대후반되니까 다시 열정적이게 됨 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아이돌이고 뭐고 내 친구들은 벌써 애가 둘씩인데 나만 싱글임…. 하……이게 더 슬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애가 둘인게 왜 부러어ㅣㅝㅇ 싱글라이프 즐기면 대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결혼할 나이인데 못 갔다는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재롱 잔치 같음 열심히 하는구나 개꿀 직업이구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돌 행사보다 애기돌 행사 많이 참석하게 되긴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ㅋㅋㅋ 난 덕질을 어릴 때 부터 오래 해서 그런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걍 뜨면 잘생겻네~ 하고 맘 ㅋㅋㅋㅋ 이름까지 검색할 정도로 관심이 옶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야 나 띠동갑도 넘는애 지금 눈에 들어옴 샤갈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그러다가 어느날 갑자기 덕질함 ㅋㅋㅋ 그게 나에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부럽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나ㅋㅋㅋㅋㅋㅋ콘서트 가고 그랬는데 시들해짐
좋아하는 걸그룹은 있는데 노래 나오면 듣는 정도고 덕질은 안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다 똑같이 생겨보이고 코는 왜케 다들 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ㅋㅋㅋㅋㅋㅋ 20대 중반인데 관심 싹 사라짐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루 900kcal 정도면 초절식은 아니지?
19:27 l 조회 6
테일즈런너 춘배 살까말까..
19:27 l 조회 3
소개팅룩 신발 골라주라 제발제발제발
19:27 l 조회 2
너넨 90년대생이 사회주류가 되고나서 참 말투도 역겹고,세상이 천박해졌다 생각안해?1
19:27 l 조회 7
맥북익들 사파리 vs 크롬1
19:27 l 조회 5
셀토스vs아반떼
19:27 l 조회 4
상사가 나한테 화났나?
19:26 l 조회 10
이 치마 어때??1
19:26 l 조회 20
헐 방쿸이 얼공했구나4
19:26 l 조회 19
일본에서 1년 살았는데 딱 1년만 살길 잘한 거 같음ㅋㅋㅋ
19:26 l 조회 13
근데 진짜 얼굴 시술 안하는게 베스트인듯3
19:26 l 조회 23
은행원 되고싶어하는 이유는 9할이 연봉이지?2
19:26 l 조회 13
테일즈런너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
19:26 l 조회 4
회사에서
19:25 l 조회 9
번호따인거 스토리에 올리는거 에바지? 전남친 보여주고싶은데8
19:25 l 조회 22
추월차선에서 정속주행하는 것들은 2
19:25 l 조회 6
신입이 고인물이 될때까지 원래 이렇게 고단하지..?2
19:24 l 조회 19
엄마랑 자주 싸우는데 취업을 서울상경할까1
19:24 l 조회 10
오늘 마이크론 마이크론하길래 주가 봤더니3
19:24 l 조회 42
내일 현차사는거 어떻게 생각해
19:2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