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80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ㅜㅜㅜ오빠라고 하기도 싫은 내 혈육은 진짜 폭력배처럼 나 때림 ,, 물론 평소엔 아니지만 싸울때 

 

발로 차기도 하고 그냥 진짜 깡패처럼 때림 

 

나중에 여친 생기면 폭력할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오늘 장난으로 발차기로 허벅지맞았는데 지금 누르면 아파 근데 오히려 지가 더 화남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장난으로가 아니라 살기오른 눈빛으로 때림 ㅠ 진짜 너무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군대가셨어? 나 그때 천국이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전역한지 일주일...왜 전역했는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우린 전역하니까 성격 더러워져서 왔는데.... 같이 힘내자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ㅠㅠ우린 전부터 더러웠는데 군대 다녀오면 다를줄알았는데 똑같다...욕나와ㅠㅠ힘내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야하는데 잠이 안온다
0:59 l 조회 1
내일 연차도아닌데 치킨시킴……
0:59 l 조회 2
오늘 행복한날~ 근로장려금이랑 월급날이지롱~
0:59 l 조회 1
다들 근로장려금 받는지 못받는지 어디서 보는거야
0:59 l 조회 2
나두 장려금..ㅈㅂ
0:58 l 조회 6
태국 가 본 익들만 답해줘.. 태국사람들 키 한국인보다 보통 작아?
0:58 l 조회 3
근장 신청해야돼?
0:58 l 조회 15
우리은행 들어왓다
0:58 l 조회 12
자취방에 개큰 바퀴 나왓는데 이거 밖에서 들어온거겟지2
0:58 l 조회 4
팀 카뱅 모여봐7
0:57 l 조회 34
장려금 기다리는데 눈이 감겨..
0:57 l 조회 18
국민은 언제 들어올까?
0:57 l 조회 16
2개월 반만에 알바 그만두는거 넘 책임감 없어보임?
0:57 l 조회 8
뜬금 없이 그냥 개인적인 신기한 우연1
0:57 l 조회 14
청바지는 에이블리나 지그재그에서 사는게 나은것 같음
0:56 l 조회 21
치위생사 익들 있나 4
0:56 l 조회 11
근장 200넘게 받는경우는 뭐임?2
0:56 l 조회 52
뉴스보고 있는데 반도체공장이거 머야..3
0:56 l 조회 34
카뱅 무슨일임? 이렇게 늦다고?3
0:56 l 조회 53
평범하게 주5일 알바나 회사 다니는 익들아2
0:5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