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촬영한게 있는데 그거 재생하면 처음엔 정상적으로 소리도 나오고 속도도 정상이다가
어느부분부터 갑자기 느려지면서 소리가 안나와 막 슬로우모션처럼!
이거 왜이래?? 고칠순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