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직 어린 나이인데 첫 올림픽에서 점수 잘 받고 담대하게 하고 그런거 보면서 진짜 멋지다고 앞으로 더 잘될거라고 그러는데 ㅋㅌㅋㅋㅋㅋㅋ뭐야 왜 까는 사람들 있냐....... 차준환 선수 영앤챠밍 앞으로도 화이팅!!!!
| 이 글은 8년 전 (2018/2/17)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아직 어린 나이인데 첫 올림픽에서 점수 잘 받고 담대하게 하고 그런거 보면서 진짜 멋지다고 앞으로 더 잘될거라고 그러는데 ㅋㅌㅋㅋㅋㅋㅋ뭐야 왜 까는 사람들 있냐....... 차준환 선수 영앤챠밍 앞으로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