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비투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굳이 안하고 싶은거지.. 
감독이 저 모양으로 2년 넘게 선수들 데리고 A매치 했어서 이미 체념 상태엿는데다가 전술 1도 없이 선수들을 굴려대는데 우리도 이해가 안가는데 선수들은 이해가 얼마나 안 갓겟음ㅋㅋㅋㅋ
설렁설렁 뛴게 전술이엇는지 진짜 의지없이 뛴건지 모르니까 선수들 욕은 안하겠다는거지 아무도 잘했다고는 안하지 않았나
물론 눈 안광이나 몸짓에 의지 전투력이 가득햇어야되는건 맞음...
근데 지금 상태가 선수들이 그렇게 했어도 전술이 없어서 쉽지 않았을게 뻔하니 굳이 욕을 안하는거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돈받고 걸어다니는 걸었음청년들도 이해해줘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둘다 팰게요 통제좀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 진짜 왜저래 둘 다 이해 안간다고 욕 안할사람은 하지 마셈 근데 욕하는 사람들 앞에서 꾸역꾸역 쉴드치지를 말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음 그리고 선수들이 왜 저렇게 투지가 없냐를 생각해보라고 하는데 그게 결국 감독탓으로 귀결됨 애초에 설렁설렁한 선수는 안 뽑았어야 하는거지 02년에 히딩크가 이동국 빼고 박지성 데려간 것처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축알못인게 이동국이랑 박지성은 애초에 포지션이 안맞단다 걍 이동국은 황선홍에 밀린거임 그리고 박지성은 히딩크가 발굴한게아니라 00년부터 국대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부적으론 그럴 수 있지만 그 당시에 이동국 왜 뺐냐랑 박지성 왜 데려가냐는 말이 많았던건 맞는데? 근데 욕먹는거 감수하고서 엔트리를 그렇게 짠게 히딩크고 그게 감독 역량이란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형적으로 뒤늦게 02년얘기들은 사람같은데? 이동국은 걍 스트라이커 포지션인데 뭔 이동국 빼고 박지성 데려가냔소리가 나옴; 누군지몰랐으면 몰라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동국 빼고 박지성 데려간다가 아니라 이동국 왜 뺐냐 하고 박지성 왜 데려갔냐 라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가 아니라 선수들 욕하면 축협관계자냐고까지 할정도로 선수욕을 못참음
감독탓축협탓이 제일 큰거맞음ㅇㅇ 근데 선수들도 못한건 못한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귀찮아서 앞에 감독제일개못함축협쓰레기임 적고 선수이야기 해야하나 싶을정도 샤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걍 선수들 저런 행동들이 다 전술때문이고 감독이 그러라는데 어떡하냐면서 그러던데? 그리고 선수들 잘못도 있다고 말하면 축협 관계자냐고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선수 욕하지말라는 글이 잇엇음? 감독 까는 글만 봣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 다큐 짤 가져와서 전술이 진짜 저렇다 선수들이 저런건 감독, 전술때문이다 선수탓은 왜하냐 식의 글이랑 댓글 계속 올라오던데??? 그리고 선수 지적하는 사람들 다 축협 관계자 만드는 글도 있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대놓고 트롤짓하는 한명이 있음 감독욕 지나가면 선수들 욕 나오겠지 근데 솔직히 선수들 욕하고싶지도않고 안타까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지금 선수탓안하는게 맞다고봄 진짜 원흉은 따로있고 힘모아야 하는데 그리고 뭐 대표팀 내부 문제있다고 폭로나올거 같던데 뭐하자는건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민경편집자 학력 갖고 뭐시기 하는거 ㄹㅇ여적 찐따같음
15:45 l 조회 5
ㅌㅇㅌ 네임드인 분들 비계 구독계도 있으려나
15:45 l 조회 6
모자키링 사와따 💚 1
15:45 l 조회 17
계양산 러브ㅂㄱ 보고 놀람... 혐오주의
15:45 l 조회 14
옌스 생각보다 개어리네
15:45 l 조회 10
주어 어딘지도 모르겠다만 보고싶은 조합/유닛 무대 있는지 설문 받는 게2
15:45 l 조회 30
전반부터 개처털린 경기했으면서 후반뛴선수 범인몰이 개웃기네
15:45 l 조회 7
ㄱㅁㄱ편집자분 고려대 나왔다는 거 보고 트위터인간들 반응 예상함3
15:44 l 조회 27
ㅁㅊ 이무진 소속사에서 21억 미정산했다는데2
15:44 l 조회 31
옌스는 축협이 질투하는거 아님?
15:44 l 조회 16
하..
15:44 l 조회 21
정보/소식 '오겜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무죄 확정…대법원 상고 기각
15:43 l 조회 19
스키즈들아 bbq 필릭스 치킨 언제 나온대?2
15:43 l 조회 15
진심 인티에 내돌 정병들 중에 조합정병이 제일 정병 탑급같음 5
15:43 l 조회 36
아니 왜 자꾸 옌스 가지고 저럼?10
15:42 l 조회 59
유준이 회전목마랑 동물들 무서워서 울면서도 하이파이브는 해주는 거 진짜ㅋㅋㅋ
15:42 l 조회 24
조규성 더 보고싶었는데
15:42 l 조회 23
한동훈 꼴보기 싫음1
15:41 l 조회 9
필릭스 주근깨 넘 매력있는거 같은데 분장아니고 찐이지?8
15:41 l 조회 31
ㅌㅇㅌ는 김민경 편집자한테도 그렇고 찰스엔터한테도 그렇고11
15:40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