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먹고 싶다고 하면 당장 라면 끓여서 파송송 계란탁 해서 갖다 바친다; 자려고 침대 누웠는데 누나!!!! 누나!!@!!! 해서 가보니까 불 좀 꺼죠ㅎ^^ 해도 웃으면서 누나가 한번 부를 때 못 와서 미안해 목 아팠지?ㅠㅠ 잘 자^^ 하면서 불 꺼준다; 엉엉 맨날 12첩 도시락 해줄게 영앤챠밍 차준환 누나가 응원해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17) 게시물이에요 |
|
라면 먹고 싶다고 하면 당장 라면 끓여서 파송송 계란탁 해서 갖다 바친다; 자려고 침대 누웠는데 누나!!!! 누나!!@!!! 해서 가보니까 불 좀 꺼죠ㅎ^^ 해도 웃으면서 누나가 한번 부를 때 못 와서 미안해 목 아팠지?ㅠㅠ 잘 자^^ 하면서 불 꺼준다; 엉엉 맨날 12첩 도시락 해줄게 영앤챠밍 차준환 누나가 응원해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