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월요일에 데리고왔는데 밥도 안먹고 포치안에서 잠만자...오늘 아침에 보니까 물 조금 먹고 쉬는 싸놨던데 똥도 조금...한개....내가 건드리려하면 쉭쉭대고 가시를 엄청 세워ㅠㅠ이건 낯설어서 그런거같은데 밥은 왜 안먹을까 어디 아픈가 7개월짜리 여자애야ㅠㅠ|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월요일에 데리고왔는데 밥도 안먹고 포치안에서 잠만자...오늘 아침에 보니까 물 조금 먹고 쉬는 싸놨던데 똥도 조금...한개....내가 건드리려하면 쉭쉭대고 가시를 엄청 세워ㅠㅠ이건 낯설어서 그런거같은데 밥은 왜 안먹을까 어디 아픈가 7개월짜리 여자애야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