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259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8년 전 (2018/3/01) 게시물이에요
발에 땀이나서 발이 머누 시려운데 발에 할까..... 해도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다한증 치료제라 땀 많이나는 곳이면 상관 없을걸 거기 설명서에 손이나 발에 사용해도 된다고 본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ㅈ발에는 해야곴다ㅜㅜㅜ 손에 써도 될까... 발한억제제가 아주 작은 알루미늄으로 땀배출구를 막아 알루미늄이 모두 배출될 때까지 땀이 안나는건데 손으로 눈도 비비고 로션도 바르고 세수도하는디ㅜㅜㅜㅜㅜ 손에 해도되는걸까 약사쌤한테 가봐야하나 의식의흐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사쌤이 제일 정확하지 않을까... 손은 잘 모르겠다 여기저기 자주 만지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약사쌤한테 여쭤봐야겠다 늦은 시간에 고마워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발에 했다가 피부벗겨지고 간지럽고 난리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치겠다 급불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손에 썼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루미늄이 얼굴이나 눈에 옮겨 가는거 걱정돼서 손에도 너무 하고싶은디 못하겠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ㄹ... 그거 성분이 알루미늄이었구나.... 원리도 모르고 썼었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발에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약사쌤이 손이나 발같은데 쓰지말라구 당부하셨다 나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1차 220마넌 2차170까지 떨어짐
12:14 l 조회 1
약 처방전은 받았는데 그 담날 약타러가도 되나???
12:14 l 조회 1
애들아 마라탕 춘리랑 탕화쿵푸 차이가뭐야??
12:14 l 조회 1
제발 지하철에서 손풍기 꺼
12:14 l 조회 1
여자 당연시하게 후려치고 혐오 할 때는 가만히 있더니
12:14 l 조회 1
반도체 사이클 끝난거임?
12:14 l 조회 1
21호인데 왜 자꾸 피부 하얗다고 하는거지
12:14 l 조회 1
음식 먹자마자 설X하는거 안좋은거지
12:14 l 조회 1
편의점 익들아 이거 제조일이야 유통기한이야?1
12:14 l 조회 5
출근준비시간 다들 얼마나 걸려?
12:13 l 조회 5
아 하닉 자이로드롭 너무 재밌다^^
12:13 l 조회 12
진심 개망함 머리 어캄1
12:13 l 조회 20
왜 아무도 나한테 퍼티를 알려주지 않은 거야
12:13 l 조회 7
난 ㄹㅇ 개신기한게 원래도 남눈치 안보고 눈치도 없는 애들은
12:13 l 조회 11
마라탕 시켜먹을려는데 어디가 맛있어?1
12:13 l 조회 7
주식으로 꺼드럭대다가 이제는 화내는거 웃기다 ㅋㅋㅋ
12:12 l 조회 7
정부 양심없네
12:12 l 조회 11
지잡대일수록 과잠 안 입는다 어떻게 생각해?4
12:12 l 조회 12
부모님한테 드릴 선물 추천해줘 20만원 정도로
12:12 l 조회 2
우리 팀장님 개깐깐한데 좋은점..
12:12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