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2602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8년 전 (2018/3/01) 게시물이에요
내주변엔 다안아프다그러길래... 

안아프다했지만 원체 병원자체를 무서워해서 안가.. 

수술해본적도업고 너무무서울꺼같아.. 

망할까도 걱정이고.. 

내가 쌍액하고다니는데 진짜자연스럽거든 

첨보는사람들은 아무도모르고 근데너무귀칞으니끈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하나도 안아팠어 원장님이 장담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사바사인가 ಠ_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마취 풀릴때도 안아팠어! 완전절개였는데 진짜 고통이 하나도 없어서 마취 풀렸나?? 할정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으론 첫날 수술하고 집 올 때~도착하고부터 그냥 헬이었어 다신 경험하고 싶지 않은 고통이었다... 내가 고통 진짜 잘 참는데 이건 비수면내시경 다음으로 거지같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야 .....? 세상에 마취풀려서그런가 ?? 수술뭐했는데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매몰로 했는데 마취 서서히 풀리면서 느껴지는 그 고통이란...... 더 화나는건 고통이 악!!!!! 하면서 느껴지는게 아니고 아...아...!아...!!! 하면서 서서히 아파오더라ㅎ...... 눈을 떠도 떠지지 않고... 집에 와서 울면서 잠듦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지금은 새 삶을 살고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완전절개 했는데 아주잠깐 수면마취하고 눈 마취시켜서 수면 마취깰때 눈 찢었는데 찢는 느낌은 났지만 안아팠엉 근데 의사가 갑자기 하는말이 눈두덩이에 혈관이 많아서 마취가 빨리 풀리겠다고 하셨음...근데 진짜 수술하는데 마취풀려서 눈이 막 불타는고통 들고 수술대에서 소리지르고 그랬어ㅠㅠ 의사가 진짜 엄청 덤덤하게 응~마취풀쳤구나 또 마취해줄게~하면서 눈에 주사 또 찌르고 진짜 너무 아파서 죽고싶을정도였음 ㅠㅠㅠㅠ수술 끝나고 현타와서 멍하고 병원에서 휴식취하면서 자는데도 막 아프고ㅠㅠㅠ흐엉ㅇ엉엉ㅇ어 근데 결과는 대만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왂 아니 수술하는데 마취가풀린다니 진짜 말로만 들어도 끔찍한데 ????그건 진짜 아팠겠다 ....... 결과는만족스럽다니다행이넹 ㅜ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눈매교정 같이해서 아팠던거같음 마취풀리고 진짜 첫날은 아파서 내가 왜이러고 살아야되나 현자왔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취풀리고가 아프구나.. 마취할땐 안아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사 아픔............ 수면은 그냥 나도 모르게 잠들고 눈뜨면 수술중이고 그렇고
근데 아마 나 아팠던게 쌍수만한게 아니라 눈매교정도 해서 그런거같아 눈매교정이 진짜 아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진짜 죽을뻔 ㅠ ㅠ ㅠ ㅠ 수면마취 잠깐 할 동안 부분마취 놓고 바로 수면마취 깼는데 첨엔 괜찮다가 눈매교정 한다고 할 때 부터 눈알 빠지는 느낌 들고 앞트임 할 때 칼 지나다니는거 다 느껴지고 가위로 자르는거 느껴지고 너무 아파쏘 ㅠㅠ 다시는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나도 안아팠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독교는 왜케 가스라이팅이 심할까1
2:22 l 조회 5
치아 스케일링했는데 피가 계속 나
2:22 l 조회 3
공시생들아 부모님 생신선물 뭐 해드려?? 1
2:22 l 조회 3
진짜 술버릇도 중요한 듯
2:22 l 조회 5
월급 220주는데는 너무하는것같은데 나만 이래?
2:21 l 조회 6
20대 후반쯤 되면 인연 30명 이상 생기는거 맞지?2
2:21 l 조회 8
흠 여자평균 키몸무게가 161 44 이정도이려나5
2:21 l 조회 15
힙한패션 좋아하는 사람 많지?1
2:20 l 조회 3
아씨 잘자고 있었는데 모기나와서;
2:20 l 조회 2
너네 친한친구 생일 언제인지 외우고 있어?3
2:19 l 조회 24
연애할때 언제쯤 많이 싸우는 거 같아??3
2:18 l 조회 27
근데 취업난 취업난 해도 솔직히 할 사람은 뭐라도 다 됐더라
2:18 l 조회 14
쿠우쿠우랑 고메스퀘어 스프
2:17 l 조회 4
인티에서 방금 등신같은 글 봄..12
2:17 l 조회 81
친구 임신했는데 선물 뭐가좋늘랑가2
2:17 l 조회 13
핼스장 5만원이면 ㄱㅊ한거??2
2:17 l 조회 15
새벽2시 6시 우퍼스피커 어떻게 생각해4
2:17 l 조회 24
극손상몬데 머릿결 트리트먼트로 완전 좋아보이게 할 수 있어??
2:16 l 조회 2
써클 인터넷 그룹 어때? 주식
2:16 l 조회 4
살면서 책갈피 돈주고 산적이 없었는데1
2:1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