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3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후 예전에 검찰내 성추행 폭로하신분(가해자 위주로 쓸게) jtbc에 나오셨을때 엄마랑 같이 보고있었는데 보다가 얼굴에 뭐 넣은것 같지않아? 이래서 너무 화나는거야 엄마 그게 본질이 아니잖아 저렇게 용기내서 나오신분한테 그런말 하고싶어???? 이랬는데 그게 기분이 나빴는지 나중에 사람들 앞에서 엄뭬~ 그게 본쥐리 아니쟈나~ 하면서 비꼬고 못됐다고 말한다 그뒤로도 계속 종종 비아냥 거리시고  

오늘도 안희정 지사 성폭행 인터뷰 보고 있었는데 아니근데 바보같이 왜 당하고 있어?? 이러시는거야 화가 너무 나서 어떻게 피해자한테 그런소리를 하냐고 아까도 나왔듯이 말했는데 아무도 안도와줬다고 그러지 않았냐고 우리사회가 저렇게 당하고만 있어야 할정도로 잘못된거라고 했어 근데 또 요즘 저런일 계속 일어나서 여자들 안쓸려고 하겠다~ 이러시는거야 내가 또한번 열받아서 어떻게 같은여자로서 직장인으로서 그렇게 말할수 있어? 여자가 있기 때문에 저런일이 발생한게 아니라 저 사람들이 안그러면 되는거야 그러면 아무 문제도 안일어나 안그래도 여성들에게 유리천장이 존재하고 있는데 진입조차 막는 발언을해 요즘 그런거 예민해서 어디가서 그런소리 하면 큰일나 라고 했는데 이거 또 기분나쁘셨는지 너는 니가 그렇게 잘났냐고 화내신다.... 물론 나도 화나서 가르칠려들듯이 이야기 하긴 했지만 어떻게 같은여자로서 저런 생각을 하나싶기도하고 ㅠㅠ 우리엄마 어쩌면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포기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아
어른들은 잘 안 바뀌시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깐 ㅠㅠ 그래도 그런 소리들을때마다 화가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아빠는 결혼 안 한 여자는 문제있는 여자다 라는 말을 몇 년동안 하고 있는데 바꾸려고 해도 나만 스트레스 받아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아빠도 외모평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우리 엄마 인식 어디서부터 어떻게 고쳐드려야할까 너무너무 고민이야... 우리엄만 얼평은 안하는데 여자인생 망했다고 그러고.. 그래서 나는 진지하게 피해자가 숨어야하는게 아니라 손가락은 가해자를 향해야하는거라고 말씀드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인식 바꿔나가야 된다고 생각해 ㅠㅜㅠ 속상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듣는둥 마는둥 하시더라,, 난 듣다가 화나면 엄마같은 고리타분한 조선시대 유교마인드를 가진 사람들이 변해야 세상도 변하는 거라고 말씀드리기도 해... 만연한 차별을 표면으로 느끼시지 못하는 걸까? 진짜 너무 속상해 엄마는 내가 가만히 있으면 될 걸 왜 나서서 난리지? 이렇게 생각하시는 것 같아 난 분명 말씀드렸는데.. 불의가 있으면 저항할 거라고 ㅠ 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세대가 나이먹어가면 많이 발전될까 ㅠㅜ 진짜 나이있으시면 생각바꾸기가 쉽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파이팅이야 우리 ㅠㅠㅠ 오늘 너무 혼란스럽다 정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세상이 점점 바껴가는것 같지만 너무안타깝고 화가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고점에 물린익들
19:49 l 조회 1
이거 헤어스프레이 써본사람?
19:48 l 조회 9
나 왜 요즘 하루 한끼 먹지
19:48 l 조회 5
원룸 주인들은 하나같이 왜이렇게 별로냐
19:48 l 조회 5
전문직 여익들아 너희들도1
19:48 l 조회 6
남자들한테 인기 많은 여자 특징이 뭐야? 객관적으로 봐도 예쁘진 않음 1
19:48 l 조회 11
모공 때문에 스트레스임....(혐주의) 1
19:48 l 조회 11
친구가 주위에 소개시킬 남자 없냐는데2
19:48 l 조회 8
다들 본인 할 말 하는시간이네
19:48 l 조회 4
면접보고 연락온다한날에 안오면 떨어진거겠디
19:47 l 조회 3
근데 주식 하루 좀 떨어졌다고 불안해하면 주식하지마러3
19:47 l 조회 14
그냥 서있는데 양쪽 다리 길이가 달라서 불편함이 느껴질 정도면
19:47 l 조회 3
베라 네페 50프로 세일한다고 사람 엄청 많다
19:47 l 조회 8
나 정신과약 10개되는데 많이먹는편이야?4
19:47 l 조회 10
정신과 다니는 익들 그 분위기 다들 알지?4
19:46 l 조회 20
스트레스 받는데 뭐 먹지3
19:46 l 조회 6
나 어캄....연봉 줄어들게 생김.... 2
19:46 l 조회 20
중고로 물건 판매하는데 고딩이 샀네
19:46 l 조회 7
연애 어렵다3
19:46 l 조회 15
나 두아보다 더 심한애기봄;;
19:4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