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48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8년 전 (2018/3/06) 게시물이에요
뭐라 말 걸지 ㅠㅠㅠㅠㅠ 

같은 과 중에 유일하게 교양수업 겹치는 사람인데 뭐라 말 걸지 아아아아 아까도 내 옆옆자리 앉았는데 말을 못 걸었어ㅠㅠㅠㅠㅠㅠ 수업 끝나고 번호 물어볼까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인사하고 같은교양인데 같이 앉으실래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한 명씩 앉는 자리에 앉아버렸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중에 만나면 얘기해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질러 아니면 후회한다 진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겠지ㅠㅠ? 전공 수업 땐 나는 동기랑 같이 앉았는데 이 사람은 혼자 앉았도쥬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다른 친구 생겨버리면 답도 없음 특히 짝수면 다가가기 더 힘들어진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뭔가 언니 같은데 뭐라 말 걸여애 할갸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후회한다 나 말 못걸고 못친해진 친구 아직도 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이따 수업 끝나고 나갈 때 붙잡고 혹시 엠티 가세용ㅎㅎ...? 이래볼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대놓고 친해지고 싶단 티를 내버려 그냥 귀여워보일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엠티보다는 같은과냐고 몇학년이시냐고 수업 겹치는데 같이 다녀도되냐고 물어봐봐 ㅋㅋㅋ 친해지고싶다는 티 팍팍내면 그분도 눈치채실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학년 맞아 !!! 출석 부를 때 이름 들으니까 나랑 나이도 같구 ㅠㅠ 언닌 줄 알았는데ㅠㅠ 일단 같은 과냐구 물어봐야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용기내서 말 잘 걸고와!! 잘됐으면 좋겠당 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업 끝나고 말 걸어서 번호 교환도 했다!!!!!!! 꺄아아아아아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했어 잘했어!ㅋㅋㅋㅋ 쓰니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 행복한 학교생활해 파이팅!!😘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 복도쪽있는사람이 안비켜줘서
15:12 l 조회 1
스트가 키빼몸 110인데 말랐다는 느낌이 들수가 있어?
15:12 l 조회 2
맥북 쓰는 애들아 어뎁터 뭐써?
15:11 l 조회 3
내 생리는 장점뿐임 정말 축복같음
15:11 l 조회 10
예랑이 부모님이 너무 싫은데.. 결혼 할 수 있을까1
15:11 l 조회 10
레고트 텀블러 색상 골라쥬러2
15:11 l 조회 11
와 엄청난 걸 뺐다40
15:11 l 조회 28
이제 하닉 평단 200만원이면 안정권임??1
15:10 l 조회 8
다요트중인데 두쫀쿠 겁나싸서지름ㅜㅜ
15:10 l 조회 5
지금 107키로인데 좀있으면 세자리 벗어난다...1
15:10 l 조회 7
삼촌 아들 군대갔는데 삼촌이 요즘 군대가 군대가 놀이터지 혼자갔다온나 하고 그냥 차비만 줌
15:10 l 조회 13
사회초년생 주식몰라서 etf 시작했는데 벌써 수익20%됐다3
15:09 l 조회 33
내 여사수 관리 엄청하는데 왜 나보다 뚱뚱할까5
15:09 l 조회 28
다이어트하면 브이라인이 될줄 알았어... 2
15:09 l 조회 15
나는 내가 30엔 1억모을거라생각함8
15:08 l 조회 28
남자친구가 미용하는 익??1
15:08 l 조회 6
우리 애 사자됨 5
15:08 l 조회 75
컴포즈 자몽망고 빙수 맛잇어?
15:07 l 조회 3
핸드폰 사생활보호필름 붙일까
15:07 l 조회 6
다이소 바다포도 좋다고 해서 샀는데2
15:07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