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별로야?? 내 친구가 나 나이차이 많이 나는 사람이랑 연락하는거 보고 별로다, 나는 반대다, 그러더라고.. 아무사이 아니라고 하긴 했는데 많이 별론가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