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467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
이 글은 8년 전 (2018/3/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나 진짜 해야한다는 걸 아는데

진짜루 ㅠㅠㅠ 진짜루 못시키겠어 ㅠㅠ


아니 애초에 분양 전 부터 진짜

내가 남자 고양이 데려와야지 아들내미 키워야지

그래야 중성화 할 수 있어 이렇게 생각했는데

내가 진짜 진짜 분양 받으러 간 날 그 집에 있는 

이젠 우리집 공주님이 된 그 냥이 보고 진짜 얘 아니면 안되겠다

해서 데려와서 지금까지 애지중지 키우고있는데


진짜 진짜 중성화를 못 시키겠어 ㅠㅠ

진짜 저 작은 애 배를 어케 갈라 내가 진짜 5개월에 시키자는거 벌써 3개월이나 미뤘는데

나 진짜로 ㅠㅠㅠㅠ어쩌지 진짜 나만 이래ㅠㅠ

아 진짜 진짜 너무 무섭고 싫어


더 싫은건 해야 더 오래 건강히 같이 살 수 있다는 걸 아니까..

 해야한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뭔가 못하겠는 내 마음이 더 싫어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시켰어ㅠ 시키고 오니까 엄청 우울해하더라... 그런데 생리로 고생하고 찌찌도 엄청 불고 힘들어해서 빨리 시켜줬어 지금은 엄청 팔팔하게 잘돌이댕긴당!!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 애기가 워낙 체구도 작고 그래서 8개월 넘어가는데 3키로도 안됐는데 자꾸 병원 갈 때 마다 늦기 전에 중성화 시키라고 해서 병원을 못가겠어서 우리 새끼 키울꺼다 이랬는데 진짜 아니 미치겠어 ㅠㅠㅠ 중성화 후에 집와서 배에 붕대감고 다리 끌고 다니는 고양이 영상 보니까 더 못하겠어 내 마음 이해하겠니? ㅠㅠ 그래도 얼른 해야겠지? 어어허허허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진짜 시켜주고 와서 마음 엄청 아팠어ㅠㅠㅠㅠㅠㅠㅠ 하루종일 우울해하고 누워있더라고ㅠㅠㅠㅠ 차라리 내가 아플 수 있다면 아파주고 싶더라니까 그래도 나중을 생각해서 해줘야된다니까 뭐ㅠㅠㅠㅠㅠ 근데 그렇게 작은데 해줘도 괜찮으려나? 전문의가 아니라 잘모르겠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키로가 안되는 강아지들도 했다는데ㅠㅠㅠ 맘을 어케 잡아야 할지 모르겠다 한 살 되기 전에만 시키자 시키자 하고 있는데 진짜 너무 ㅠㅠ슬퍼 ㅠㅠ아 제발 ㅠㅠㅠㅠ그냥 마법으로 중성화 시켜주셨으면 좋겠다 해리포터 마냥 지팡이로 슈슉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애는 수컷인데 한 750g일때 시킨거같음. 그때가 7개월때인가... 중성화는 웬만하면 발정기오기전에 시켜주는게 좋을거야. 그리고 애기낳아도 발정기가 끝나는게아니니까ㅠㅠ 또 자궁쪽에 질병도 잘걸린다니까 아무래도 중성화는 빨리해주는게좋을거같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간식왕창준비해두고 붕대풀때까지 극진히 대접해조...물론 비만안되게 사료조절해야하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키로도 안될때 시켰다구? 띠용.. 하.. 이번 달 말엔 시켜줘야지.. ㅠㅠ 개복수술이다 이 말을 들은 이후로 진짜 심난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워 ㅠㅠ 진짜 넘 걱정이든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 우리집 고양이는 중성화시켰는데 나도 많이 고민했어.. 순전히 인간의 결정으로만 이루어지는거니까ㅠ 근데 중성화를 하면 수명 늘어나고 성병 걸릴확률도 엄청 줄어든대! 그리구 고양이 발정날때 우는거 알지? 그게 고통스러워서 그렇대.. 중성화안시키면 교배 시켜줘야하는데 수컷고양이 성기에 고리모양이 있어서 교배할때 암컷고양이가 소리지르는 이유가 또 아파서래. 아 그리고 엄청 울잖아ㅠㅠ 감당할 수 있을지 생각해봐 난 이런거 읽어보고 중성화시키기로 결정했어.. 예전에 읽어본거라 혹시 잘못된거있을 수도 있으니까 인터넷에 처서 잘 읽어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첫째가 발정이 너무 빨리 왔었는데(거의 4~5개월쯤?) 일주일 간격으로 두번이 오더라.. 그거보고 몸무게 되자마자 바로 시켰어 개복이긴 한데 진짜 1cm?정도고 딱 실 한땀이었어 일주일정도는 좀 불편해하긴하는데.. 하는게 낫다고 생각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집 냥이도 한살도 안됐을때 딱 몸무게 되자마자 바로 했어...진짜 맘 아팠지만 차라리 발정 오기 전에 일찍 하는 게 나을 것 같아서 했다ㅠㅠ 미래에 건강 생각해서도 하는 게 좋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걱정하지마.. 우리집 멍멍이는 수컷인데 완전 잠복고환이라서 꽤 크게 개복수술했는데 하루만 기운없다가 다음 날부터 밥도 잘먹고 잘 뛰어다녔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확실히 여행보단 강아지랑 산책하는게 더 좋은듯
06.25 13:34 l 조회 11
혹시 고양이 당뇨 걸린 익들 있어?ㅠㅠ
06.22 19:50 l 조회 30
고양이 우리 고영이 꾹꾹이 사람한테 잘하는데4
06.20 10:38 l 조회 181
강아지 산책시키고 위생미용 받아도 되나?2
06.16 19:12 l 조회 115
강아지 며칠 전에 논란 뜬 병원 어딘지 아는 익???
06.15 16:52 l 조회 143
집사 경력 살려서 있으면 재밌겠다 싶은 거2
06.11 17:21 l 조회 140 l 추천 1
반려동물 그려줄게!!3
06.05 12:20 l 조회 111
강아지 우리집 강아지 11살인데 지금 너무 아파...2
06.03 10:31 l 조회 158
강아지 처음키우는데 넘힘들어9
05.27 21:40 l 조회 184
고양이 아깽이 양육 고민 / 집사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6
05.25 21:47 l 조회 139
강아지 십자인대 파열이나 슬개골 수술 시켜본 익 있어? 7
05.23 19:04 l 조회 72
고양이 고양이 분양받은 초보집사 질문6
05.20 12:08 l 조회 159
살면서 새끼 처음 받아봤다3
05.17 09:46 l 조회 297 l 추천 1
강아지 유기견을 구조했는데..입양처 찾기 어렵겠지? 보호소 연락하는게 맞을까6
05.12 23:41 l 조회 200
우리집 개 호텔링 맡겼는데 보고 싶어1
05.09 01:41 l 조회 77 l 추천 1
나 강아지 처음 키워보는데10
05.06 23:26 l 조회 122
반려동물 사진 일러스트로 꾸며볼 건데 사진 줄 사람 있어?
05.04 16:43 l 조회 192
최근에 들은 이별 중에 제일 슬펐던 거
05.02 09:31 l 조회 129
고양이 자다가 오줌 지리나??12
04.30 18:23 l 조회 138
강아지 중형견 이상은 침대 사는거 힘든거같애
04.30 09:51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반려동물
일상
이슈
연예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