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뭐야? 체코전도 우리 응원했고 남아공전에서 와서도 멕시코 사람들이 우리 응원하고 남아공이 공 잡으면 우우우 이러면서 야유하던데 대체 왜 저렇게까지 해주는거야? 아이돌 한류 뭐 이런거때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