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5200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25
이 글은 8년 전 (2018/3/29) 게시물이에요
일주일중에 오늘이 운세가 제일 안좋아... 

점수 50점임 ㅜ 불안하고 지칠 하루래 

오늘 아침부터 이상하게 멍해져서 엄청 실수 하고 주스쏟아서 옷에 묻고 갈아입을 시간없이 학교 늦어서 택시타고 뛰었는데 ㅆ설마? 하고 운세봤더니..ㅜㄷ 

그냥 재미로 보는거지만 일주일에 오늘 딱 하루만 안좋고 나머지날들은 다 좋음... 

오늘 학교에 늦게까지 있는데 조심해야겠다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100퍼 다 맞는건 아니지만 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깐~ 오늘 하루도 파이팅 즐겁게 보내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ㅜㅜㅜ 익이니도 오늘 행복한 하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점신 레알 잘맞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점신 사주 잘 맞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거보고 깔러가는중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점신 오늘의 운세는 다 똑같이 나올걸,,,?? 내친구 나랑 사주 개다른데 운세 내용 다똑같이나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이거 연애운이 제일 소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점신 진짜 대박 소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지 모르겠지만 댓글보고 깔러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깔러간다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00퍼야 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이거맞아??다운받게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3
ㅇ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 여덟 시 되면 알림 옴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대박 진짜 나 오늘 밤샜는데 수면부족 으로 힘들꺼라고 뜸 모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혹시 그냥 다들 수면 부족 뜨는건갘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ㅠㅠ오늘하루 무사히 지나가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뭐야 이거 왜 초록창에.... 나 지금 더 답이 없는게 겨우 지각 면하나 싶더니 전철 탔는ㄷㅔ 갑자기 배탈이 난거야.... 식은땀나고ㅠㅜㅜㅜ 그냥 늦을 각오하고 중간에 모르는 역에서 내려서 화장실 왔어ㅜㅜㅜㅜㅜㅠㅜ 오늘 자체휴강 각인가...... 불안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헉 지금은 갠차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허억 괜찮아>????ㅜㅜㅜㅜㅜㅜ오늘 좀 쉬어ㅓ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쓰니 나랑 같다ㅜㅜㅜ나도 지각인데 갑자기 배가 너무아파서 화장실 대충갔다가가고있는데 지금 시간너무 아슬아슬해서 결석될지도 모르겠음...배아파서 식은땀나고 미치겠어....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오늘 30점이네 부하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오늘 정도를 걷고자 노력하래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나 친구랑 사이 안좋아져서 오늘 얘기하러가는데 딱 오늘은 싸우지말라고 좋을일없다고 떠서 소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점신 대박임 ㅋㅋㅋ 진짜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건물주 아들인 오빠 얘기듣고 이사람은 나랑출발선이 다르구나 하고 현타와서 점신 포춘쿠키 열었더니
'우리는 다른사람이 가진것을 부러워 하고 다른사람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것을 부러워하고 있다' 나왔었다...
그시기에 생활환경을 바꿨는데 거기사람들은 다 나보고 금수저라고 잘산다는 소리 있어서 더소름이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 어제운세는 못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못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볼수있음 날짜조정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케 조정해??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29
지정일 운세 가 따로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엄청 보다가 너무 안맞아서 안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그거 너무 심하게 안 맞더라... 맞는 익들은 진짜 소름돋게 잘 받는데 왜 나는 아니지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나도 안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운수도원도 잘맞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후엠아이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아 학교끝나고 다운받아봐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점심....이라는줄......배고픈가봐... 껄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즈의 타로도 대박인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오 나도 이거 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헐 나 오늘 자퇴하기로했는데 마음이 놓인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네이버에 오늘의 운세도 잘 맞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첨부 사진나 오늘 개총 있는데 소름이야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나는 다른 날짜였을때 너익이랑 똑같이 나왔어 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헐 ㅠㅠ 이거 그냥 돌림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다른 거 다 해봐도 점신 만큼 '나'한테 잘 맞는 거 못 봄ㅠㅜ 사주도 맞고 다른 것도 다 맞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태어난 시간 모르면 소용없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맞아 점신 어플 중에 잘 맞추기로 예전부터 유명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는 어제 100이였는데 어제 별로 였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어제거 운세봤는데 겁나소름ㅋㅋㅋㅋ큐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사주 좀 본다하는 애들이 다 추천하는 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이거 대박 잘맞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맞아 점신 운세에서 나 넘어질수도 있다고 조심하랬는데 그날 넘어져서 엉덩방아 찧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지금 소름돋았는데
이어플 내성격을 어떻게알았지? 나조금 소름돋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좀 소름인데??? 너무 잘 맞아 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댓글보고 깔러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깔러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뭐냐.. 난 90점인데 왜 이따구임 아침부터 되는게 없어 지하철도 계속 놓치고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유료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도 점신이랑 오즈의 타로 본당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어플 깔러 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점신 다 좋은데 광고가 너무 많이 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점심 진짜 오늘 내일 운세 그런거 말고 사주 운세 이런거 진짜 다 맞아 모든게 다 맞아 누가 내 인생 흝어보고 정리해놓은 줄 알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오늘운세보단
올해총운이나 사주가 잘 맞는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헐 나랑 똑같네 ㅠㅠㅠㅠㅠ 아제 늦잠다서 피곤해 죽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점신 포춘 쿠키도 소름돋음.. 요즘에 미친둣이 폭식하는데 너가 먹는게 다 지방이됀다?? 살이 됀다 요렁거 뜸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 광고 진짜 마니뜬닼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양 F받은거 D-로 빌기 가능할까
19:27 l 조회 2
퇴사하려는데 자꾸 돈 쓸 일이 생겨서 퇴사를 못함;ㅋㅋㅋㅋ
19:27 l 조회 2
개밤티로 배달왓는데 연락한다만다ㅜ 12
19:26 l 조회 41
지성들아 파데 써 쿠션 써?
19:26 l 조회 4
생리주기가 길면 난자 질도 안 좋아?3
19:26 l 조회 12
취미생활에 얼마씀
19:25 l 조회 10
본인표출 장애인 콜택시 대기 1시간 반째...5
19:25 l 조회 32
8월에 파리갈까했는데
19:25 l 조회 7
급발진 댓글들 좀 무섭다..
19:25 l 조회 7
으악 은은하게 남친 자랑하는 거 ㄹㅇ 왤케 오글거렼ㅋㅋㅋㅋ 3
19:24 l 조회 22
어린이집 녹음되는 앵무새 인형 애착인형 보내면 선생님으로서 어때?8
19:24 l 조회 47
곧 결혼하는 친구 전세로 집구했다는데 대출 얼마받았는지8
19:24 l 조회 21
우리 아파트 동에 경찰차 과학수사대 구급차 왜왓지.. 1
19:24 l 조회 12
외음부쪽에 뾰루지나서 산부인과 갈려는데 얼마드니
19:24 l 조회 6
스퀘어가 하닉보다 좋아? 1.5배 오른다는데2
19:24 l 조회 26
유럽 혼자 여행 간 사람 있어?
19:23 l 조회 6
앞머리 어제 잘랐는데 기르고 싶어짐
19:23 l 조회 6
버터 생으로 먹을때 가염먹어야돼 무염먹어야돼??5
19:22 l 조회 19
나만 낙태 반대하냐18
19:22 l 조회 111
간병비 보험 있는 익 3
19:2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