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한달 좀 넘었는데 지쳐서 헤어지게되었어 헤어지고나서 많이 마주치기도하고 내가 연락을 또 보냈어.. 걔는 정말 날 다잊은걸까 걔는 잊으라고 말하는데 그러지 못하겠어 다시 만날일 없는걸까| 이 글은 8년 전 (2018/3/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한달 좀 넘었는데 지쳐서 헤어지게되었어 헤어지고나서 많이 마주치기도하고 내가 연락을 또 보냈어.. 걔는 정말 날 다잊은걸까 걔는 잊으라고 말하는데 그러지 못하겠어 다시 만날일 없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