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5204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7
이 글은 8년 전 (2018/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한달 좀 넘었는데 지쳐서 헤어지게되었어 헤어지고나서 많이 마주치기도하고 내가 연락을 또 보냈어.. 걔는 정말 날 다잊은걸까 걔는 잊으라고 말하는데 그러지 못하겠어 다시 만날일 없는걸까
대표 사진
둥이1
나랑 같은사람 또있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힘들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애는 들이서 하는거잖아... 남자 쪽에서 그렇게까지 말하는건 슬프지만 그 쪽이 아예 마음 떠났을 가능성 높아... 사랑은 양쪽 다 해야 좋지만 솔직히 여자가 더 사랑받아야 대부분 행복하더라... 쓰니야, 그 친구가 먼저한게 아니고 쓰니가 연락도 먼저 보냈는데 잊으라고 답하는거면 다시는 붙잡지 않는게 좋을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길가다가 우연히 마주쳐서 얘기도 해봤어 처음에는 잠깐 얘기하자했는데 거절하다가 한번 더 물어보니까 다시 돌아와서 얘기했어 다시 사귈일없는거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쓰니 진짜 힘들겠지만 인정하자 사람마다 다르지만 남자들 대부분은 미련남으면 어떻게든 붙잡더라. 쓰니한테 그렇게까지 말했으면 억지로 다시 시작한다해도 쓰니가 다시 상처받을것같아... 쓰니 더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고마워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년을 만났는데 1
12:30 l 조회 11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16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3
12:02 l 조회 46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53
못생긴 남자랑은 어떻게 사귀는거야?25
11:45 l 조회 159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5
11:41 l 조회 36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61
미련남는 행동 뭐가있을까1
11:37 l 조회 50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17
이거 내가 철벽친거야..? 2
11:34 l 조회 48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15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46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71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3
11:18 l 조회 46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1
11:17 l 조회 28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1
11:16 l 조회 28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3
11:16 l 조회 35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1
11:13 l 조회 444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8
11:11 l 조회 81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8
11:11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