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1830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내가 ai로 처음 만든 네컷만화야 어때
35
1개월 전
l
조회
917
인스티즈앱
내용이어때
익인1
아 요즘 보이는 이 그림체 n컷만화 다 ai였구나 어쩐지 그림체가 이상하더라니
1개월 전
익인2
3번 정도 읽고 이해가 됨...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이 아닌건가
1개월 전
글쓴이
ㅜㅜ망햇당다시만들어야지
1개월 전
익인3
ai 티남
1개월 전
글쓴이
..그건 알아 이건 원래 ai인 거 알아도돼
1개월 전
익인4
음..이해가안돼
1개월 전
익인5
뭔 내용임 대체…?
1개월 전
익인6
막컷은 뭔 소린지 모르겟슴
1개월 전
익인6
일요일부터 일하게해서 월요병을 없앤다는건가
1개월 전
글쓴이
ㅜ응맞아 근데 다들 이해가 안 되게 만든 것 같아서 다른 내용으러 다시도전하게 ㅣㅋ쿠
1개월 전
익인7
잉? 내용 바로 알겠는데?
1개월 전
익인12
22 내용 바로 알겠는뎅
1개월 전
익인34
33
4일 전
익인8
쏘쏘
1개월 전
익인9
이해가 안 갘ㅋㅋ ㅠ
1개월 전
익인11
직관적이지가 않아서 이해가 안 되는 사람도 있는듯 원래 만화는 특히 네컷이면 내용 압축 잘해야하는데 그거 실패
1개월 전
익인13
읭 바로 이해가는데
1개월 전
익인14
이게...이해가 안된다고.....?
1개월 전
익인16
이게 만화를 그릴 줄 모르는 사람이 만들어서 그런거같아 4컷중에 가장 중요한 컷이 뭔지 포인트로 찝어봥
1개월 전
익인17
어이 조언얻지말고 그냥해
대중반응이 없을걸 예상하고 해
아니다싶으면 다양하게 하는거지
따로 뭘 검증까지받으려하냐
첫술에 배부르려다 굶는다
1개월 전
익인22
22222 이런건 걍 생각없이 꾸준히 하는거임
1개월 전
익인18
댓글보고 이해하긴함
1개월 전
익인19
네컷만화의 직관적인 느낌이 별로 없는 것 같긴 함
근데 원래 계속 해보면서 느는 게 맞음 계~~~~~~속 만들어 봐
내가 보기에는 뭔가 포인트가 부족한 것 같아
1개월 전
익인20
저게 이해가 안 되는 게 신기하네 좀 직관성 떨어지긴 해도 이해가 안 되지는 않는데
1개월 전
익인21
옛날 아재들이 보는 만화 감성이네
1개월 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 ㅜ 신문에서 보일법한
1개월 전
익인22
그런데 4컷 구성은 고치자… 4컷 만화 구성은 아님
1개월 전
익인23
주말에도 일한다는 내용을 막컷에 심어줘야 툰의 흐름이 바로 이해될텐데 막컷의 행위 자체 때문에 주말에도 한다는 인식을 방해하는듯 공부인지 숙제인지 모를 행동보다 주말이라는게 막컷에 심어줭야하는 이미지인건데 안 어울리게 병원에서 뭘 하고있잖아
1개월 전
익인27
반응은 커뮤마다 집단마다 다름 여기서 혹평받아도 저기서 잘될수도 있고...뭣보다 걍 일단 질러보는게 중요
1개월 전
익인28
이해는 되는데 재미가 없음
1개월 전
익인30
재밌진 않음
1개월 전
익인31
4컷인데 넘 많은 걸 담으려고 한 듯 반전을 주려고 한 것 같은데 컷수가 적어서 표현하기 힘들거 같아 좀 더 단순한 내용으로 해봐 화이팅!
30일 전
익인32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
14일 전
익인33
일이라고 해놓고 막짤은 공부하고 있으니까 엥스럽지
13일 전
익인33
글고 월요일에 퇴근해서 밤인데 갑자기 병원에 가서 공부? 뭔가 앞뒤가 다 안 맞음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다이어트 할때 젤 중요한거 이거같음
이슈 · 2명 보는 중
호불호 갈린다는 인천 송도 아파트 인테리어..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엄마가 카카오한테 사기당함 ㅠㅠ
이슈 · 6명 보는 중
여돌 스타일리스트 막내로 일하다가 그만둔 이유
이슈 · 11명 보는 중
AD
결국 모두가 생각만 하던 그것을 저지른 폴란드
이슈 · 3명 보는 중
AD
중국에서도 신드롬이었다는 한국 소설
이슈 · 7명 보는 중
플라스틱 대란에 연금술하는 중인 한국 기업들.jpg
이슈
빵가게에서 은근 보인다는 유형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실화주의) 강동원 혼성그룹으로 재데뷔..JPG
이슈
결국 사과문 올린 최태성쌤…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대참사 났다는 경기도 현수막ࠅ ヲ ㅋ꙼̈ 𐨛 𐌅 ࠅ ヲ ㅋ꙼̈ 𐨛 𐌅 ࠅ ヲㅋㅋ꙼̈ 𐨛 𐌅
이슈 · 2명 보는 중
유튜브채널 '사망여우' 방금자 근황 feat. KBS 한국방송
이슈
AD
7만 인플루언서가 받는 협찬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이런식으로 화장하는거 실제로 보면 웃김??
일상 · 4명 보는 중
AD
채용공고 보고 있었는데 이거 뭐야ㅋㅋㅋ
일상 · 3명 보는 중
한시간 뒤 4년만에 돌아오는 프로그램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
213
9:11
18904
1
일상
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
106
9:23
13637
0
일상
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
79
14:09
4472
0
KIA
/
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531
16:04
2321
0
삼성
/
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374
16:17
3102
0
한화
/
OnAir
🧡🍀🦅 260613 달글 🦅🍀🧡
313
16:46
2163
0
롯데
🌺 260613 달글 // "GO HIGH!” 어제만큼 해줄 거지? 분위기 살리자🔥🍀🥦🧂🫘🌺
340
15:42
2485
0
야구
여름에 다들 유니폼 안에 어떻게 입어?
44
10:42
2182
0
메이플스토리
🍁쇼케 달글🍄
512
15:55
2882
0
LG
/
OnAir
👯♂️❤️ 자 다같이 하나둘셋 이긴수 총각 파이팅🔥 | 260613 달글 🖤👯♂️
239
16:48
1344
0
두산
/
OnAir
🔥260613 두산vs기아 // 투수를 돕는 빠따가 되자! 출루율 높히고 장타 치고 득점권에서는 반 드..
126
16:25
685
0
SSG
/
OnAir
❤️ 담장 넘길 사람 구해요 | 06.13 달글 ❤️
127
16:51
774
0
NC
/
OnAir
오케이 "그 루틴" 발동 | 260613 달글
266
16:45
748
0
주식
미에증이 큰일 났네
15
11:04
2827
0
이성 사랑방
정상적인 사람이면 ㅇㄴㅇ 같은거 안 하고 살지...?
14
15:14
3427
0
카페알바생인데 손님들은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17:47
l
조회 8
서울 빌런 왜캐 많음
1
17:46
l
조회 11
몸은 말랐는데 얼굴 살이 너무 많아ㅠㅠ 32살이야
17:46
l
조회 5
피자에땅 할인은 가서 사는게 제일 싼가용
17:45
l
조회 8
얘드라 나 모공 심한편임??
3
17:45
l
조회 24
이 로고 브랜드 어디 건지 아는 사람? 그림 있음
2
17:45
l
조회 12
근데 서울 집값 20억이라고 집팔고 지방가서 5억짜리사면 15억 남지않냐고 하는데
3
17:45
l
조회 22
궁금한게 백도도 물렁한 거 있지 않아...?
17:45
l
조회 5
배고프다
17:45
l
조회 7
멍총하다는 말 싫어하는 익 있어??mbti뭐야
6
17:44
l
조회 17
근데 남쟈 없냐 남쟈 ㅋㅅㅋ
3
17:44
l
조회 26
머리 너무 덥고 무거움
17:44
l
조회 7
진짜 사주 도화살은 하등 쓸모없는듯
17:44
l
조회 17
손 10초만 씻어도돼??
1
17:43
l
조회 10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3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0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0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27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6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0명 찬성 (목표 20명)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스카 빌런한테 쪽지 붙일까 말까
5
17:42
l
조회 28
하 나는 공시 과목수 줄어들어서 좋아...
11
17:42
l
조회 36
난 직장상사 덕 분 에 ㅎ 엄마한테 잘하게 됨
1
17:42
l
조회 23
나보다 당연히 나이 많은줄 알았는데 나보다 어릴때 당황…
17:42
l
조회 19
남친이 유부남이었는데 와이프한테 연락옴 40
23
17:42
l
조회 97
이거 코인 사기일까 해도될까..?
7
17:42
l
조회 2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6
1
지하철 할머니 뭐야…자리 비키면서 날씬한 아가씨가 앉아~
11
2
입사6개월 신입이 ㅅㅈㅎ 과장급보다 더 바쁠수있음??
12
3
이런 엉덩이 운동인지 타고난건지 궁금해
12
4
지방살면 직업 교사 나쁘지 않은듯 오히려 상위권임
14
5
일하는 카페에 부녀손님 왔는데 대화가 웃겨
8
6
모태마름인데 단점 1위
3
7
유튜브 터키 우회 가격 떡상시켰네
2
8
이정도면 이사람들 퀴어페스티벌 즐기는거임
2
9
하 나는 공시 과목수 줄어들어서 좋아...
6
10
스카 빌런한테 쪽지 붙일까 말까
5
11
너네 회사에서 복지로 해외여행보내준다면 싫지?
10
12
추미애 진짜 대단한 사람이다
13
어 공시 이제 한능검 3급 이상 되어야 한다는데? 라고 했는데
14
나 이거마시고 10키로 찜
15
나 따라쟁이 친구 하나 있는데
4
16
댓글에서 열등감 표출하는게 ㄹㅈㄷ
6
17
진짜 사주 도화살은 하등 쓸모없는듯
18
근데 남쟈 없냐 남쟈 ㅋㅅㅋ
19
남친이 유부남이었는데 와이프한테 연락옴 40
16
20
아 미친 우리언니 발레전공이였는데 자면서 발레하거든
11
1
베트남 부촌 아파트 가격
2
2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13
3
오뚜기 작은밥 사건
2
4
서양 혼혈만 좋게 봐서 슬픈 동남아 혼혈
29
5
아빠가 갑자기 사촌들한테 용돈 넣을 돈봉투 만들라길래 어제 뺑이침
4
6
중국에서 재배중인 대왕 블루베리
4
7
쿠우쿠우 혼밥은 진짜 뭐하는 사람이냐? 친구 없음?
9
8
사위에게 2년 된 냉동닭을 준 장모님
9
역대 마법소녀 역사 논란
10
10
유튜버가 한국에서 12시간 레이오버한 이유
6
11
(🔞심연주의) 발바닥 전부 모자이크한 유튜버..JPG
42
12
칼국수집 이름이 건담인 이유
2
13
중국 미디어가 쓴 일본이 쇠퇴하는 이유
14
160cm 의사vs180cm 9급공무원
1
15
한국 꼰대문화를 흡수한 외국인 아내
1
16
현재 취업시장 요약
1
17
집에 안 가는 손주들을 향한 할머니의 필살기
2
1
정보/소식
속보) 6월 15일부터 그녀석들 몰려온다
18
2
국제커플이라는데
17
3
나 어릴땐 엄빠가 너집가서보자하면 걍.. 닥.쳤는데
5
4
정채연 또 우나ㅋㅋㅋㅋㅋ
1
5
참교육 초등학교 에피
4
6
ㅂㅌ도 중소의 기적이지???
33
7
급 궁금한데 너넨 부모님이 어릴때 집가서보자하면 집가서 진짜혼남?
7
8
심야괴담회 이번에 출연진 안바뀌는구나
6
9
옆태 코 뽀죡한거면 코 한거야?
15
10
리센느 영상 새로뜬거 새멤버?만 나왔는데
4
11
콘서트에서 밴드 라이브면
12
12
원빈 ㄷㅌ
6
13
아니 요즘 콘 물품보관소 없던데 다들 짐은 어떻게 해
7
14
윈터 카리나 너무 예뿌다ㅜㅠㅠㅠㅠ
15
거노.. '튀'들어간 별먕 감튀 때문 맞아?
1
16
성한빈 생파 웰컴기프트 중에
9
17
치킨 피자말고 배달로 엄마랑 먹을만한거 추천해주라
17
18
현실성 오지게 따지면서 컨텐츠 보는 사람 있어?
19
3~4세대 아이돌 연생썰 들어보면 엔터회사들 엄청나게 통제광같음
8
20
르세라핌 혹시 음방활동 끝낫어??
1
허남준 실제로 연영과 입시 특기 무용했어서 턴 자연스럽네
4
2
참교육 촉법14살배우 33살이래
26
3
박지훈 작품 몇개 없구나..
7
4
이제 7월부터는 드영배 어그로도 조용해질까
8
5
와일드씽은 차라리 개봉하고 뮤비를 풀지
1
6
멋진신세계
내가 원영턴은 들어봤어도
8
7
와일드씽 손익 넘길거 같음?
14
8
김아중 왜 활동 안 하지..
26
9
참교육
ㅈㅈ하게 학생역보다 진기주 피오가 더 어려보임ㅋㅋㅋㅋ
16
10
유재석캠프 2기 2일차 점심 뭐였어?
6
11
이준영 데뷔 12주년 감사 인사 💛
3
12
강회장
짭준현 재경이 뭐라고 속이고 넘어간걸까
1
13
멋진신세계
어제 키스신은 뭔가 아름다운데 야하다
18
14
멋진신세계
궁예 다 쓸데없지만 의외로 회사 해결되고
15
한석규+김현주+서강준 이 고트한 조합을 또 어디서보냐
1
16
김혜윤 드라마 생각보다 엄청 많이 하진 않았네
34
17
참교육
진기주 연기 전혀 안거슬리는뎊ㅍ 난 ㅋㅋ
14
18
아니 미각보이즈 엠넷 직캠 썸네일ㅋㅋㅋㅋㅋㅋㅋㅋ
5
19
임시완 주연급치고 악역 꽤 많이 했구나
6
20
멋진신세계
헐 근데 서리 선공개에서 안길때 엄마~! 이러네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