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18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7

[잡담] 내가 ai로 처음 만든 네컷만화야 어때 | 인스티즈


내용이어때

대표 사진
익인1
아 요즘 보이는 이 그림체 n컷만화 다 ai였구나 어쩐지 그림체가 이상하더라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3번 정도 읽고 이해가 됨...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이 아닌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망햇당다시만들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ai 티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알아 이건 원래 ai인 거 알아도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이해가안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 내용임 대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막컷은 뭔 소린지 모르겟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요일부터 일하게해서 월요병을 없앤다는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응맞아 근데 다들 이해가 안 되게 만든 것 같아서 다른 내용으러 다시도전하게 ㅣㅋ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잉? 내용 바로 알겠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내용 바로 알겠는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쏘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해가 안 갘ㅋㅋ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관적이지가 않아서 이해가 안 되는 사람도 있는듯 원래 만화는 특히 네컷이면 내용 압축 잘해야하는데 그거 실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읭 바로 이해가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이해가 안된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게 만화를 그릴 줄 모르는 사람이 만들어서 그런거같아 4컷중에 가장 중요한 컷이 뭔지 포인트로 찝어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이 조언얻지말고 그냥해
대중반응이 없을걸 예상하고 해
아니다싶으면 다양하게 하는거지
따로 뭘 검증까지받으려하냐
첫술에 배부르려다 굶는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2 이런건 걍 생각없이 꾸준히 하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댓글보고 이해하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네컷만화의 직관적인 느낌이 별로 없는 것 같긴 함
근데 원래 계속 해보면서 느는 게 맞음 계~~~~~~속 만들어 봐
내가 보기에는 뭔가 포인트가 부족한 것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게 이해가 안 되는 게 신기하네 좀 직관성 떨어지긴 해도 이해가 안 되지는 않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옛날 아재들이 보는 만화 감성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 ㅜ 신문에서 보일법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런데 4컷 구성은 고치자… 4컷 만화 구성은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주말에도 일한다는 내용을 막컷에 심어줘야 툰의 흐름이 바로 이해될텐데 막컷의 행위 자체 때문에 주말에도 한다는 인식을 방해하는듯 공부인지 숙제인지 모를 행동보다 주말이라는게 막컷에 심어줭야하는 이미지인건데 안 어울리게 병원에서 뭘 하고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반응은 커뮤마다 집단마다 다름 여기서 혹평받아도 저기서 잘될수도 있고...뭣보다 걍 일단 질러보는게 중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해는 되는데 재미가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재밌진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4컷인데 넘 많은 걸 담으려고 한 듯 반전을 주려고 한 것 같은데 컷수가 적어서 표현하기 힘들거 같아 좀 더 단순한 내용으로 해봐 화이팅!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일이라고 해놓고 막짤은 공부하고 있으니까 엥스럽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글고 월요일에 퇴근해서 밤인데 갑자기 병원에 가서 공부? 뭔가 앞뒤가 다 안 맞음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213 9:1118904 1
일상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106 9:2313637 0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79 14:094472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531 16:042321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374 16:173102 0
카페알바생인데 손님들은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17:47 l 조회 8
서울 빌런 왜캐 많음1
17:46 l 조회 11
몸은 말랐는데 얼굴 살이 너무 많아ㅠㅠ 32살이야
17:46 l 조회 5
피자에땅 할인은 가서 사는게 제일 싼가용
17:45 l 조회 8
얘드라 나 모공 심한편임?? 3
17:45 l 조회 24
이 로고 브랜드 어디 건지 아는 사람? 그림 있음2
17:45 l 조회 12
근데 서울 집값 20억이라고 집팔고 지방가서 5억짜리사면 15억 남지않냐고 하는데3
17:45 l 조회 22
궁금한게 백도도 물렁한 거 있지 않아...?
17:45 l 조회 5
배고프다
17:45 l 조회 7
멍총하다는 말 싫어하는 익 있어??mbti뭐야6
17:44 l 조회 17
근데 남쟈 없냐 남쟈 ㅋㅅㅋ3
17:44 l 조회 26
머리 너무 덥고 무거움
17:44 l 조회 7
진짜 사주 도화살은 하등 쓸모없는듯
17:44 l 조회 17
손 10초만 씻어도돼??1
17:43 l 조회 10
스카 빌런한테 쪽지 붙일까 말까 5
17:42 l 조회 28
하 나는 공시 과목수 줄어들어서 좋아... 11
17:42 l 조회 36
난 직장상사 덕 분 에 ㅎ 엄마한테 잘하게 됨1
17:42 l 조회 23
나보다 당연히 나이 많은줄 알았는데 나보다 어릴때 당황…
17:42 l 조회 19
남친이 유부남이었는데 와이프한테 연락옴 4023
17:42 l 조회 97
이거 코인 사기일까 해도될까..? 7
17:4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