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운이유가 두명이서 인성이 엄청났었는데 그걸 이제서야 알았음 우리 무리애들이,, 그래서 싸웠는데 그 둘만 지우자니 그래도 좀 그런거 같고 그냥 그사진을 버리기에는 예쁘기도 하고 sns에 올리고 싶어해서 어케해야하지ㅜ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8/4/14) 게시물이에요 |
|
싸운이유가 두명이서 인성이 엄청났었는데 그걸 이제서야 알았음 우리 무리애들이,, 그래서 싸웠는데 그 둘만 지우자니 그래도 좀 그런거 같고 그냥 그사진을 버리기에는 예쁘기도 하고 sns에 올리고 싶어해서 어케해야하지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