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https://www.instiz.net/name/66531694?page=1&category=1&k=96+00

이 글의 댓글들 이해가? 07이 00한테 나이 많다는 소리하는건 당연히 이해감 더 어린 나이고 7살 차이나 나잖아.. 20후반이니 어린 나이는 아니어도 젊은 나이인건 맞고 40대한테 나이 많다는 소리 들을 나이야? 저기 제목에 안 어리다고 했다고한게 아니라 나이 많다는 소리 들었다는데 여기는 30대 초중반끼리 서로 젊다고 해주면서 유독 20대 후반한테만 나이치기 하는 듯 

대표 사진
익인1
87이 그런 말 하는거 너무 양심 없는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보고 좀 놀람 누가 저 말을 했냐가 중요한거 아닌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와 나도 댓글 이제 봤는데 좀 놀랍네,,, 아니 이게 00이 어리냐 나이 많냐로 중요한게 아니지 않아?
누가 누구한테 나이 많냐고 한게 문제지..
맥락을 이해 못한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내가 하고 싶은 말이 딱 그거인데 40살이 27살보고 나이 많다고 했는데 이게 열등감이 아님 뭐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깐ㅋㅋㅋㅋㅋㅋ아니 그리고 실제로 나보다 어린 사람보면 와 어리다~이러지
와 나이가 많네 이러지는 않잖아ㅠ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이랑 대화 할 때도 나이가 많으시네요 하고 정곡 찌르지도 않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ㅇㅈ 진짜 벽이랑 대화하는 것 같음 일부러 긁으려고 하는건지.. 맥락 파악을 못하는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래ㅋㅋㅋㅋㅋ 같은 20세기생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면 1930년대생 할머니도 같은 20세기생이니 별 문제 없것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 저 글에있는 익인9다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런 글 또 올라왔네 ㅋㅋ 00들 진짜 왜이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이 많다는게 뭐가 많다는거지 나는 86인데 00이면 아직 한참 어린나이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00이면 28살인데 어린건 아닙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는 나이로 27살이고 어린 나이, 안 어린 나이 따지는게 아니라 나이 많은 건 아니라는 소리잖아 저 글을 읽고도 맥락파악을 아직도 못함? 지능통 온다 너같은 애들 있을까봐 본문에 “어린 나이는 아니어도” 적어놓았는데 못 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 00년생 맞잖아ㅋㅋㅋㅋㅋㅋ 아닌척 하는거 티난다 지금 신입 04도 있는데 00이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00키워드 해놓고 매번 00까내리는 정병인건 이미 알고 있음 늘 20세기 얘기하면서 말투 지문인데 혼자만 모르나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얘 00한테 까여서 혼자 정병 발동해서 긁는 애로 유명함 먹이 주지말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 어쩐지ㅜ 무시가 답이었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말이 이정도로 긁힐 일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아니 00년생들 나이에 왤케 아직도 집착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00년생들 정병 있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양양 요즘 어때?
4:09 l 조회 1
생리때 몸 무거워지는거 진짜 뭐지….. 2
4:04 l 조회 22
근로장려금 들어왔엇네1
4:04 l 조회 16
유럽익 더위때문에 시험, 과제, 이벤트 다 미뤄지는중
4:04 l 조회 21
근데 차사는 것보다 택시 타는 게 웬만해선 이득 아님?14
4:02 l 조회 43
컴활2급 독학 괜찮아?2
4:01 l 조회 9
여름에 암막커튼 쳐놓으면 좀 덜 더울까?6
4:00 l 조회 20
사회생활은 참 어려운 거임
3:59 l 조회 17
너네 사무실 책상 꾸밈?3
3:58 l 조회 8
건국대, 외대가 상위 5% 대학이었구나1
3:58 l 조회 25
월급 260인데 월세 603
3:57 l 조회 36
남친이랑 연락 문제로 대화 나누려는데 지금이 좋을까?6
3:57 l 조회 14
난 히알루론산 진짜 안맞나봐
3:53 l 조회 9
사무실 책상 공개2
3:53 l 조회 74
일 잘해야지 생각하면 바로 불면증이야
3:50 l 조회 28
알람 10분마다 울리는거 혹시 계속 10분 간격으로 울려?
3:49 l 조회 19
푸바오 막내동생 너무 기요미당~2
3:49 l 조회 21
남자 키 176 vs 19012
3:48 l 조회 24
뭔 립 사면 다 내 입술색이랑 똑같거나 더 연한테 어캄
3:47 l 조회 18
히키 탈출한지 1년째인디 그시절 기억도 안난다5
3:47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