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 화장하는 남자들 많다..! 막 화장이라고 아이라인 마스카라 이런거 말고 피부화장이랑 립정도... 그런사람들은 대부뷴 옷 잘입고 잘생겼다,,, 엠티갔다가 선배들 보고 깜짝놀랬음..(나만그런거면 소금)
| 이 글은 8년 전 (2018/4/14) 게시물이에요 |
|
은근 화장하는 남자들 많다..! 막 화장이라고 아이라인 마스카라 이런거 말고 피부화장이랑 립정도... 그런사람들은 대부뷴 옷 잘입고 잘생겼다,,, 엠티갔다가 선배들 보고 깜짝놀랬음..(나만그런거면 소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