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58616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1
이 글은 8년 전 (2018/4/17) 게시물이에요
ㅇㅇ아 일어나 

ㅇㅇ아 일어날 시간이야 

일어나 

 

ㅎㅎㅎㅎ 아 아이디어좀 주라.. 방금 일어나서 들어도 안 짜증날만한걸로
대표 사진
익인1
ㅇㅇ아 잘 잤어!? 얼른 일어나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잤어 괜찮네.. 참고할게 1분 남았다 허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냐옹.. 너만의 cat닝콜..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3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른익인
안그래도 얘 고양이 좋아하는데.. 하면 짝사랑 끝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더 좋지~!
짝녀:오우~ 놀 줄 아는 놈인가 ㅋ~
하며 너의 매력으로 퐁-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닝콜 부탁할 정도면 짝녀 아니구 썸녀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얘는 나 그냥 남사친1로 생각할걸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나가던익인데 관심없으면모닝콜해달라고안햌ㅋㅋㅋㅋㅋㅋ끼부리는거야♥ㅋㅋㅋㅋㅋ그것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ㅁㅈㅁ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어났어? 푸흐흐...(낮은음성)

텍스트는 오글거리는데 난 이게 좋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이거좋다 텍스트라 오글거리는거지 저 낮은목소리로 웃는거너무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정한 말투&비몽사몽한 그녀가 귀엽다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5글5글하지만 이런게 연애아니겠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지금 너무 떨려서 전화 못하고 있닿ㅎ.... 지금 듣는 노래만 끝나면 바로 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ㅎㅎ후기 들고와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르라하으트라 나 하고 왓는데 막 뭐라 웅얼웅얼 거리길래 그냥 웃으면서 일어나라고 하니까 또 막 우으어으아응 이래서 5분만 더 자라고 하니까 다시 해달래서 알겠다고 햤어 아 떨려 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쓴이에게
ㅋㅋㅋㅋ잘해써ㅋㅋㅋㅋ저 우어어우어엉할때 귀엽다는듯 낮게 웃어줘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잘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아 몇 시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물어보는 거 아니고 벌써 새벽 네시야~ 이렇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설렌다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흐미 내가 더 떨리는구마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ㄹㅇ 남사친이 나 병원가러고 모닝콜 해줫었는데
ㅇㅇ아 일어나 병원가자 이랬는데
하.. 순간 설렘...
어서 쓰니는 후기를 내놓아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댓글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귀엽다..짝사랑 처음이라 나 너무 떨려 너무 찌질하네 아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보고 싶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보고 싶었던 ㅇㅇ아는 오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남자친구가 아침에 ㅇㅇ아~ 일어났어? 만 1년째 해주는데 매일 설렌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물론 설레는 거랑 일어나는 거랑은 별개더라고 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고민이 있는데 5분 뒤에 다시 전화해달라고 했는데 너무 5분 뒤면 또 너무 피곤하지 않을까? 한 8분뒤에 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웅 그래도 될 거 같아 하 내가 설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한 8분 뒤에 해 ~ 익인 19인데 나 진짜 못 일어나면 남친이 5분 뒤에 깨워줄까? 하고 한 십 분 뒤에 전화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근데 지금 전화할랬는데 카톡 왔네 일어났대.. ㅎㅎ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디 내 경험담 하나만 이야기하자묜...! 나는 현 남친이 나 일어났대도 다시 전화해조서 "엥쓰 나 일어났는디 왜 저나해써?" 라고 물어봤을 때 "그냥. ㅎㅎ 목소리 듣고 싶어서. 얼른 준비해~ 이따 보자~" 하는 게 진짜 ㄹㅇ로 넘 설렛음 썸일 때나 지금이나 변함업지만 만약 짝녀가 너한테 호감이 있다면 담에 함 도전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만약에 내 짝녀가 나한테 저렇게 해줬으면 나 기립이다 바로...고마워 언젠가 발전한다면 해볼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글쓴이에게
히히 잘 되면 댓글로 알랴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가 다 설렌다...^^ 잘 되길 바랄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무조건 낮은 목소리+나도 자고 있었지만 널 위해 방금 일어났다고 어필 할 수 있는 잠긴 목소리 이거면 끝난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빠빠빠빱빱빠 굿모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잠겨서 갈라진 목소리에
ㅇㅇ아 일어났어? 하면 그냥 끝나는거여 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222 하 읽었는데 육성으로 탄성이 나옴 상상하니까 심장아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모닝콜 해주는게 썸이었어?? 나도 썸이란걸 탔었구나...ㄸㄹㄹ....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모닝콜을 벌써 해줘??? 난 이제 자는데...(머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어디 여행간다고 깨워달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헤이 베이베 귯몰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ㅇ아, 잘잤어? 이제 일어나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분에 또 전화해달래.. 어떡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꺄 좋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 전남친이 항상 나 모닝콜 해줬는데 일어났어? 하고 웃는데 그렇게 설렐수가옺ㅅ었어..... 일어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섯시 이십분으로 늘어났다.. 그동안 마음의 준비 해야겠다 도움 준 인티인들 고마워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쓰니 화이팅!진짜 관심 1도 없으면 모닝콜이고 뭐고 걍 연락도 안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ㅜㅜ 그렇게 생각이라도 하고 싶은데 아직은 느낌도 없고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괜찮으면 이따 전화하고 댓좀 남겨줄래..?대리설렘좀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대리설렘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분에 바로 전화 했는데 받아서 목소리가 멀쩡하길래 생각했던 거 다 까먹고 왜 이렇게 멀쩡하냐고 물어보니까 아까 깬 이후로 잠 안와서 그냥 준비하고 있었다고 하더라! 그래서 말 왜 안했냐고 전화 하려고 편의점 문도 잠구고 뒤로 들어왔다고 하니까 귀엽다했나.... 그래서 그냥 웃으면서 얼른 준비하라고 했어!! 카톡할게 이러길래 알겠다하고 전화 끊었다 대리설렘 가능할진 모르겠지만 나는 설렜어.. 들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ㅇㅇ아 이제 일어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일어낫어?.. 는 내가 해주던...(아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크... 서치하다가 들어왔는데 썸은 어떻게 됐는지 궁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랜만이다 이 글 .. 썸은 쫑났답니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이구 그랬구남ㅠ^ㅜ 토닥토닥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랑 여름휴가 갈 건데 국내 여행지 추천해주라
10:18 l 조회 1
직장 옮겨서 상경까지 했는데 상사가 쎄하면 어떡함?
10:18 l 조회 1
확실히 내 또래부터 술 안마시는듯...
10:18 l 조회 1
웨이브체형 다이어트
10:18 l 조회 2
수원시청역에서 스타필드 개모차 끌고 전철 타고 가는거 ㄱㅊ?
10:17 l 조회 4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계속 오네
10:17 l 조회 4
익들아 중소기업 월급 밀리면 어떻게 해??2
10:17 l 조회 11
내일 더 빠진다..2
10:17 l 조회 15
계란찜에 왜 밥을 비벼 먹어? 3
10:17 l 조회 8
주식 작년11월에 2천으로시작했는데 3천수익 벌었는데..
10:17 l 조회 5
알뜰폰 쓰니까 주기적으로 아아 주고 5천원 쿠폰 주고 계속 그런다2
10:16 l 조회 8
바지 좀 골라줄사람 !!!! 1112221
10:16 l 조회 7
하닉 기다리면 270대오는데
10:15 l 조회 44
모낭염에 에스로반 효과 개좋은데 너어어어무 간지러워
10:15 l 조회 7
지금 스퀘어 살말 해줘 제발 아 10분째 고민중4
10:15 l 조회 23
이삿짐 ㅠ 이래 됨 ㅠㅠㅠㅠ 4
10:15 l 조회 29
너네는 직장 혼성집단이 편해 동성집단이 편해?6
10:14 l 조회 19
아 야구방 텃세 개쩌네 아4
10:14 l 조회 56
나 성격파탄난것같음 별거아닌걸로 화나고 우울해짐1
10:14 l 조회 10
아 현대차 언제 사지3
10:1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