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5950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8년 전 (2018/4/20) 게시물이에요
공부 도대체 어떻게 해야돼?ㅜㅜㅜㅜㅜㅜ 

이론 너무 많아...  

객관식 서술형 단답형 다있다는데 그냥 다 줄줄 외우는게 답인가 

아는 선배들도 없어서 교수님 스타일도 몰라 ㄱ답답하다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복지개론... 역사 진심 아무것도 모르겠어...
사회학개론도 이론 너무 많고 어려워서ㅠㅠ 내일 시험인데 반쯤 때려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어렵고 외울거 너무 많아....ㅜㅜㅠㅜㅠ 익인이도 화이팅...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다니면서 단시간안에 머리에 쑤셔넣는 스킬만 터득해버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좀 시간 지나면 점점 뭐가 중요하고 뭘 외워야하는지 보여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ㅜㅠㅠ 나 3학년인데 스킬이없어ㅋㅋㄱㄱ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진짜 이상하게 하루정도만 가는 기억력 능력만 발달했어.. 하루지나가면 다 까먹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론.......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나 복전중이어서 개론 수업듣는데 암것도 진짜 모르것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다 정리하면서 머리에 입력해야돼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읽는 방식으로 공부해봐야겠다ㅜㅜㅜㅜ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자꾸 소비 조장..? 하는데 왜 이러는거임
22:57 l 조회 1
카톡 단톡방 나가고 싶다.....~
22:57 l 조회 1
4학년2학기때 보통 뭐해?
22:57 l 조회 2
베라 맛 잘못왔는데 문 닫음...
22:57 l 조회 3
스카 스터디룸에서 발표연습해도 되려나
22:56 l 조회 3
이거 뭐냐
22:56 l 조회 3
눈썹 탈색은 눈썹 새로 자라야
22:56 l 조회 6
미니 크로스백 추천좀 ㅠ
22:55 l 조회 6
아니 회사 네곳 다녔는데 어쩌다보니 다 큐알2
22:55 l 조회 17
점막 보이는 눈 속눈썹 펌 해도돼.?
22:55 l 조회 4
살 찌우려면 디저트를 많이 먹어여하나??5
22:54 l 조회 21
왜 비싼 이불 쓰는지 알겠다
22:54 l 조회 11
공시 3문제 차로 떨어질 거 같다ㅜㅜ
22:53 l 조회 21
블라인드 계약직도 할 수 있어??3
22:53 l 조회 18
내 ㄹㅈㄷ 귀지썰 (별거아님주의)2
22:53 l 조회 31
카톡 채팅방 뭔가 슬라이드처럼 되는거
22:53 l 조회 8
질문 해놓고 답장해주니깐 감사 인사 없는거 빡치네1
22:52 l 조회 8
스쿼트하면 다리 얇아짐???2
22:52 l 조회 20
익들아 왕복 3시간 출퇴근 빡세겠지?1
22:52 l 조회 9
수간호사랑 시니어간호사 같은 말이야?1
22:5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