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화요일 밤에 지쳐쳤고 나에 대한 마음이 예전같지가 않대 그래서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잡았거든 그래도 애인이 다시 잘 해볼 마음 있어서 잡혔고 서로 노력하자고 했어 그러고 3일 동안 애인은 나한테 계속 화내고 그러다 토요일에 나한테 미안하다고 서로 노력해서 연애 초반처럼 설레게 연애하자고 말 했고 내가 애인을 지치게 했으니 노력 중인데 애인이 정말로 나를 좋아하는 건지 모르겠어 애인 말로는 예전처럼 아직 많이 좋아하고 전에 있던 일은 없는 일로 하고 아무렇지 않게 지내면 된다고 하는데 예전이랑 다른 점들이 눈에 보이니까 정말 나를 예전처럼 좋아하는 건지 모르겠고..그래도 아직 일주일도 안 지났으니까 내가 애인 마음 다시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는게 맞는 거겠지?
인스티즈앱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