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6834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8년 전 (2018/5/17) 게시물이에요
하루에 간식 얼마나 줘?? 우리 엄마가 하루에 개껌 큰 거 1개에 개껌에 닭가슴살 말린 거 1개 거기에 연어나 닭가슴살 져키 하나 이렇게 주고 그 외에 다른 것들도 챙겨주고 막 그러거든 근데 내 생각에는 간식 너무 많이 먹이는 거 같은데 엄마는 괜찮다고 그러면서 나갈 때마다 애한테 간식 하나씩 주고 가는데 하루에 저 정도씩 줘도 될까? 강아지는 4.8키로정도 돼!!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먹이면 밥은 잘 먹어?
간식 많이 먹이면 밥 잘 안먹을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탐이 많아서 밥은 잘 먹더라구ㅠㅠ 자율급식이 아니라 하루에 종이컵 한컵 하고 조금 더 주는데 주는 건 다 잘 먹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중 변화는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중은 0.1~0.2키로 우리집 오고서 찐 거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마만에 쪘느냐가 중요할듯!
빠르게 찌면 관절에 안좋거든 ㅠㅠ 그런 문제 없으면 크게 문제는 안될 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2달정도만에 쪘는데 빠르게 찐 건가? 그건 아닌 거 같은데 튼 그럼 다행이다!!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5키로고 2-3일에 한번씩 간식 주는데 한번에 한개씩만줘 하루는 등뼈 하루는 오리육포 하루는 돼지귀 이런식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사료양의 20%만 주라고 알고 있는데 너무 많이 주는 거 같아서 ㅠㅠㅠ 어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이 주는 것 같다.. 조금씩 줄이는게 좋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엑 역시 너무 많지...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147 8:3018297 0
일상/정보/소식 경찰 채용 성별 비율 근황..(참담한 나라 꼴)218 10:426066 0
일상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181 06.23 23:549408 1
두산/OnAir 🤍260623 두산vs한화 / 사람이 힘들잖아 지쳤다잖아 왜 그래 도대체 그만해야 하잖아 맞잖아 사람이 힘들잖아 지..3510 06.23 18:0310184 0
야구/알림/결과 2026.06.23 현재 팀 순위68 06.23 22:028573 1
뱃살보다 가슴살이 더 잘 빠질까?
11:53 l 조회 1
카톡할때 이러는애들 심리 궁금함
11:53 l 조회 1
오히려 오늘 하닉 계속 올랐으면 더 불안했을듯
11:53 l 조회 5
새벽 1시 14분에 전화 하는 사람은 뭐하는 거지
11:53 l 조회 2
이재명 뭐해 국민연금 투입해서 국장 15000만들어
11:53 l 조회 2
중견 합격
11:52 l 조회 9
ㅠㅠ 미래적금으로 안갈아타는 익들 있니
11:52 l 조회 10
근데 대부분 어제 떨군만큼 안됐는데 왜 파는거임
11:52 l 조회 5
하닉 240 오겠네ㅋㅋㅋㅋㅋㅋ200 초반도 가능하겠다
11:51 l 조회 24
혈압검사 해봤는데 이 정도면 정상 맞지?2
11:51 l 조회 18
명절에 시댁엔 당일만 가고 명절내내 친정에 있는데....7
11:50 l 조회 15
섀도우 추천좀 해주라
11:50 l 조회 4
주식 오늘 오전에 갑자기 올라서 기회줘서 다행스럽게 다 팔았다
11:50 l 조회 23
삼성전자 전남 광주에 공장신설 기사뜨자 폭락ㅋㅋㅋㅋ8
11:50 l 조회 73
한국인은 여쿨이 많낭 3
11:50 l 조회 19
근데 한국은 왜이렇게 정병이 심할까 이유가 궁금4
11:50 l 조회 22
만화/애니 드림 🏐 라인 댓망!!
11:50 l 조회 2
외과의사가 진짜 참의사라고 하는 사람들치고1
11:49 l 조회 6
베란다 창문에 거미사는데 거미가 벌레 먹어준대서 그냥 냅둘라고3
11:49 l 조회 9
기초수급자 조건 빡세다는데 아파서 일 못해야된다던데 걸어다니지도 못할정도여야돼?1
11:4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