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69229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0
이 글은 8년 전 (2018/5/20) 게시물이에요
2주전에 친구한테 소개받았는데 둘 다 고 3인데 나는 공부쪽으로 가지 않고, 그 남자애는 학사인데 2주동안 통화 문자까지 한 사이야. 그런데 남자애가 엄청 표현을 잘 하는 스타일이구 나는 직접 만나보지도 않았으면 확신이 안생겨서 몇번 만나보고 결정을 하려고 하는 성격인데 그 남자애는 통화랑 문자로 그 상대방이 좋다는 확신이 서는 성격인가봐 그래서 가끔씩 문자에 하트도 보내고 좋아한다고 보내고, 그런데 아무래도 학사이니까 만날 시간이 없는데 이제 점점 수능 다가오니까 더 연락은 못하고 나는 놓치고 싶지않다고, 사귀자고 전화가 왔어. 사귀어도 괜찮을까?? 나도 지금까지 연락한거보면 남자애가 말을 이쁘게해서 싫지는 않거든. 그런데 진짜 수능끝나고 처음 만나게 될 수도 있어.. 사귀어야할까 아니면 연락 그만하자고 해야할까??
대표 사진
둥이1
일단 만나보고 사귀는게 맞지 않을까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지?? 근데 계속 사귀자고 해서 서로 생각이 다르니까 그냥 연락 끊는게 낫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응응 그게 낫다...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만나는봐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서로 생각이 다르니까 여기서 연락 끊는게 낫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으엥 안돼 일단 만나봐 안만나고 어케 사귐 ㅠㅠㅜ안돼안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지ㅠㅠ 서로 생각이 다르니까 여기서 연락 끊는게 낫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움...솔직히 나라면 연락 끊음.. 만나지도 않고 왜 사귀자는 말을 저렇게 쉽게하는지 모르겠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얼굴은 아는거야...?? 나라면 한번은 만나보고 사귈래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통화할 때 스피커폰으로 하고3
17:48 l 조회 8
소개팅하고 왔는데
17:47 l 조회 6
보통 과일 사주면 직접 가서 사오지 않아?
17:40 l 조회 9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8
17:39 l 조회 37
마음 정리 어떻게해 1
17:34 l 조회 30
애인이랑 카톡하는거 너무 재미없어1
17:33 l 조회 28
연애중 애인이랑싸웠는대 뭐라해야해?2
17:30 l 조회 15
enfj 엔프제남자 신중한편이야?? 한달 넘게 고백을안해 뭘까?
17:30 l 조회 6
애인 따라서 관리 많이 해야될까? ㅠㅠ8
17:29 l 조회 40
연애중 치킨때매싸웠는데 애인 개예민한거같음 5
17:28 l 조회 26
화 아직 덜풀린 애인한테 아직 안풀렸냐고 물어보는거
17:28 l 조회 6
시간 갖기로 했었는데 먼저 연락하는 멘트 어때? 2
17:28 l 조회 13
연락 다 씹더니 나온 반응 이거 헤어지잔거임?
17:27 l 조회 12
진짜 요즘은 40대 남자랑 20대 여자랑 이어지네4
17:27 l 조회 22
썸 깨진지 오랜데 인스타 염탐 이유가 뭐야
17:24 l 조회 14
하 차였는데 어떻게 잊지? 타격감 심하네ㅠㅡㅜ
17:24 l 조회 17
애인 친구들 때문에 헤어졌어3
17:20 l 조회 41
회피형 연락하면 도망간다며
17:19 l 조회 18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29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10
17:07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