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이 범어사 근처였거든 가본 익들은 알꺼야 삥글삥글 돌아내려가는 길이있어.
범어사(절) 밑에 커다란 나무있고 있는 공터 있지? 거기서 촉박하게 어딜 가야했었어. 왜때문인지는 몰라.
반드시 그 공터안에서 버스를 타고 내려가야했었어. 근데 사람들이 어마무지하게 많았꼬 30분에 한대씩 버스가 오는거야.
낮부터기다렸는데 밤이 되었어.. 너무무섭더라... 이게 내일 제한시간까지 어느 지점에 못가게되면 탈락? 하는 거였거든..
결국 팀끼리 이동하는게있었는데 내팀원들이랑 중간에 헤어지고(왜지...ㅠ) 어떤 팀을 봤는데 그팀중 몇명이 자기 팀외에 딴친구를 태운다고 그여자애한테
사기를 치는거야 좀뒤에 구조버스같은게 올거라고.. 그거타고가면된다고..
근데 나는 내 팀원기다린다고 자정이넘어가는데 그 공터에서 자체적으로 떨굴 사람들을 걸러내더라구... 나는 떨궈지고싶지않아서 그여자애 손을 잡았어.
여자애 손을 잡고 다급하게 타면안된다고 안된다고.. 그랬거든? 만약 우리가 저버스에 타지못할경우에 내가 널 책임지겠다. 저 밑까지 데려다 주겠다고 했어.
급기야 사람들이 급하니까 택시를 타더라구. 근데 택시를타면안된다그랬는데 그 공터가 너무너무 무서웠기때문에 우리도 택시를 타기로 했지...
그게 더 안전하고 빠르니까...
우리가 공터를 벗어나자마자 급격하게 버스크기가늘어나더니 그많던사람들을 꾸역꾸역 안에 넣고 출발시키더라.
30분 간격이라고 했었는데 갑자기 줄지어도착하더니 그많은 사람들을 다 태우고 가더라.. 결국 몇명밖에 안남아있는거야..
우린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너무무서웠거든.. 결국 여자애한테 아까 택시가 남아있었으니까 그걸 타고 가자고 설득하고..
택시를 타러갔는데 나랑 여자애를 본체만체 하더라.. 너무.. 무섭고 춥고... 벗어나고싶은데 택시가 자꾸 우릴 정말 아무것도 안보이는 취급을 하는거야
그러다가 어떤 택시 기사님을 만났어. 택시기사님이 자기가 태워주겠대!
당연히 나랑 여자애는 정말 기뻐서 택시를 타려고 가까이 갔지.
근데 택시 기사님이 사실... 조수석에 내 아들놈 하나가있는데 지금 좀 아프다 이러더라구.. 처음엔 무슨소린가 했어.
근데 아들분이 문을 열고 내리자마자 이성? 이성을 잃고 막 뭐라고 하시는거야 발작을 일으키시는데 새빨간 충혈된 눈으로 쏘아보더라 여자애 말고 나를....
결국 기사님한테 죄송하다고 걸어가겠다 나때문에 아드님이 더 안좋아지는거 같다 죄송하다 그랬지..
그런데 기사님이 왜 자기 택시에 안타냐면서 자기아들이 침흘리는게 더럽고 자기 아들이 발작하는게 무섭고 그렇냐? 이 저주받을 놈들아 이러면서 욕을하더라 ㅋㅋㅋㅋㅋ
여자애는 뒤에있었고 내가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 라고 하면서 여자애손을 잡고 무작정 뛰었어. 내가 대려다 주겠다고 했으니까......
막 뛰는데 전이랑 달리 하나도 힘들지않았어.. 해는 길을 내려갈때마다 밝아졌고 발걸음은 뛸때마다 날아갈듯 가벼워졌어. 바람 꽃향기 햇살 이 모든게 나를위해
존재하는것 같은거야.
뛰어내려가는데 뒤에서 택시기사님이 쫓아오더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무서웠다... 하지만 내가더빨랐지!!!
쫓아오면서 시부랄ㄴ 죽여버릴 ㄴ 사악한 ㄴ 저주받을거라고 꽃을 볼때마다 무슨.. 저주를 내리겠으니 한번 버텨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 기억도 희미해..
암튼 저 소리를 뒤로하면서
나랑여자애는 줄곧 달렸어. 아스팔트위에 꺼져가는 불들이 있었는데 그걸 헤치고 날듯이 달렸어. 해는 점점더 머리위로 떠오르고 시간은 촉박하고
그림자가 하루중 가장 짧아지기 시작한 그때! 뛰어가다 내가 넘어져서 여자애손을 놓쳤어. 놓치자마자 여자애가 희미해지더라 너무 아팠는데 다시 손을 뻗어서 여자애를 잡았지. 걘 나와 붙어있어야 유지가 되는.. 그런건가 싶었다.
그림자가 하루중 가장 짧아진 시간. 나랑 여자애는 도착했고 우리가 달려온 길에서 탄식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줄 알았는데 이번은 내 실수였다고. 이번만은 운이 좋군... 하는 목소리랑 함께 일어났다 여자애는 그제야 나랑 떨어져도 자기를 유지하게 되더라...!
이런 이상한 ^^꿈을 꾸고 나혼자 그냥있기는 좀 그래서 ㅠㅠㅠㅠㅠ 택시기사 너무 무서웠단말야 진짜 너무 소름돋고 떨구려한게 나인것 같구...8ㅅ8 내가뭘....했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냥 짝사랑 성공하길 기원하는 익이니의 꿈내용은 여기서 끝..!! 근데 이건 한번만 꾼게 아니고 여러번 꿨는데 지금 성공한거 같아..!
잘가 여자애야 !!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