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847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5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를 했어 정확히 말하자면 내가 친구한테 우리 빠바에 들어오라고 소개 아닌 소개를 해줬는데,

여기 사장님도 좀 별로고. .기사님은 잔소리가 엄청 심해서

 친구가 1달동안 일하면서 좀 힘들어했어 그래서 그만두고 싶다고 얘기를 했었는데. .

나도 8월달에 그만두기로 했고 친구는 3개월은 하겠다는 조건으로 들어온거라. . .친구랑 적어도 2~3주 일하고 사장님한테 말씀드려서

 나 그만둘때 같이 그만두자고 얘기를 끝냈어. ..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근데 갑자가 알바 당일날 자전거 사진을 보내면서 저ㄹ런 문자를 보냈어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그러면서 이미 알바 그만두는 날 까지 사장님한테 대충 말씀드렸는데 친구가 니도 그만둬라 돈필요하면 내가 발려준다란 식으로 문자를 보냈어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친구가 평소에 남이 자기한테 못되게 굴었다고 해서 똑같이 복수하면 둘다 똑같은 사람이다란 말을 늘 내게 해줬어

근데 그렇게 말하는애가 갑자기  우리 사장님 , 기사님은 못됬기 때문에 내가 굳이 그만둘때 예의 차릴 필요도 없고

가많이 있는 나한테 까지 피해끼치는 행동을 한게 너무 화났어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이말이 제일 화가 났어 ...

난 무책임하게 행동하는거에 대해 아까부터 계속 얘기하고 있는데

나보고 저러식으로 답장을 보내니깐 ㅎ....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무엇보다 비지니스 사이도아니고 친구사인데 이렇게 일을 마무리 한친구가 진짜 이해가 안됬어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애초에 친구가 나와의 관계를 1이라도 생각 했으면 이런짓을 안 저질렀을거고...

이렇게 보낸뒤에 내가 너무 화가나서 친구한테 전화를 하니깐 

친구가 자기 용서 안해도 된다고 자기 이해할 필요도 없고 , 미안하다고 밖에 말 못하겠다 라고 말을했어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이 친구는 정말 나는 다른애들이 약속안지키는 것 떄문에 최근에 스트레스 많이 받은거 알면서 ,

싫어할거 알면서 이런짓을 저지른게 이해가 안된다 라고 보낸건데

친구는 또 자기 멋대로 해석을 했어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그냥 말하는게 결국은 지가 나로 인해 짜증나는 감정을 자기한테 푼다고 달라지는 건 없다그랫는데 .....

익인들은 이런상황에서  당연히 화를 내야하는거 아니야 ?..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그리고 앞서 말했듯이 친구가 말 너무 자기일 아니다란 식으로 말하는게 너무 화가 났고,,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계속 말해도 똑같을것 같아서 내가 좀 생각해볼 시간을 가질려고 걍 얘기를 마무리 지을려고 했는데

친구가 마지막에 굳이 저런 문자를 보냈어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친구랑 내가 같이 알바.. | 인스티즈

난 이 마지막 문자가 너무 어이가 없었어 ,,,,

내가 그렇게 말을 재수없게 한거야 ?...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설영ㅇ우 왜 쓰는거야 진짜
10:22 l 조회 1
명보야 내려와라 감독직에서
10:22 l 조회 1
일하는 직장인이 축구 보는 법
10:22 l 조회 1
신고할때 어그로는 뭘로 신고하는거야?
10:22 l 조회 1
3백 그만보고싶다
10:22 l 조회 7
왁뿌볼 처음 사서 뿌셨는데 빈 공간에 공기 차는 거 그것도 주사기로 뽑으면 돼?
10:21 l 조회 5
잇프피 특
10:21 l 조회 9
퇴사자인데 급여 잘못 들어온 거 같거든1
10:21 l 조회 11
개인역량 높은 선수들 모아두고 이정도면 심각
10:21 l 조회 11
2200 이상 벌면 근로장려금 못받는구나...1
10:21 l 조회 13
축구 들어가라고 길을 아주 열어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20 l 조회 12
야잇쉬 장난하냐? 아니 패스를 보고 해애
10:20 l 조회 7
기혼익들아 너네 가족 단톡방 어케 운영해?
10:20 l 조회 8
원신 원신 수메르-폰타인 남성향 배척 논란 나무위키 글 보고
10:20 l 조회 5
이기혁 ㅠㅠㅠ1
10:19 l 조회 21
오늘 왤케 못해 남아공 상대로
10:19 l 조회 18
배고프다 초코파이 먹을까..
10:19 l 조회 12
오늘 축구 왜케 못 하냐ㅋㅋㅋ2
10:19 l 조회 45
근데 시장 다시 나왔는데 떨어지신분은
10:19 l 조회 12
청년미래적금 가입한사람2
10:1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