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934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8/16) 게시물이에요

오늘 개학하는 고딩의 왓츠 인 마이 펜슬케이스 40 | 인스티즈

컨셉 아님... 주작 아님... 진짜 저만큼 들고 다님... 필통밖에 안 들고 다니는데 가방이 왤케 무겁나 봤더니 그냥 필통이 무거운 거였어 🤦‍♀️🤦‍♀️
대표 사진
익인1
오오 시그노 짱좋아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그노 좋아 ㅠㅠ 노크식이랑 그냥 둘 다 들고다닌당 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ㅋㅋㅋㅋ 3색밖에 안들고 다니긴 하지만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아ㅏㅋㅋㅋㅋ플래너 꾸밀 맛 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름 ㅎㅎㅎㅎ??? 사실 막 잘 꾸미진 못하지만... 재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고딩때 저랬는딬ㅋㅋㅋㅋ형광펜 많은거 왕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심지어 사고 싶은 형광펜 몇개 더 있어... 근데 더 사면 진짜............. 감당 못 할 거 같아서 고민 중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쫌 글씨 잘 써지는 펜 있니?
나 진짜 악필이라 연습 좀 해보려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씨 잘 써지는 건 사라사 추천...!! 내 기준 사라사가 손 아픈데 그만큼 글씨 예쁘게 써지는 펜인 거 같아 그래서 난 잘 안 쓰지만... ㅎㅎㅎㅎㅎㅎ 무난한 건 제트스트림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두 나만큼 많구나..? 나 너무 많아서 올해부터 필통 두개 가지고다니잖앜ㅋㅋㅋ가끔 책보다 필통이 더 무거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형광펜만 따로 들고 다닐까 고민 중이야 넘 많아섴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직 사고 싶은 것도 많아... 스타빌로 꼭 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타빌로 짱예야.. 꼭사.. 기왕이면 부피작은 스윙쿨! 난..스윙쿨나오기전에 사서 좀만 늦게살걸 후회함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형광펜 사면 그거랑 똑같은색 볼펜 사서 세트 맞춰다닌다고 필통 겁나 큰거였엌ㅋㅋㅋㅋㅋㅋ 그냥 끌리는대로 색 골라 쓰궄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깔맞춤 필기 진짜 행복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늘개학??? 너무 부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난 죽고 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ㅊ아 난 2주전이어ㅛ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겁나 많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ㅠㅠㅠㅠ 그러게... 어쩌다보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필통 뭔지 알려줄 수 있어?
그냥 궁금해서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필통 그냥 동네 문방구에서 귀여워서 산 쿠데타마... 맞나...? 그거!!!! 나름 많이 들어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번지는거 추천 좀 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번지는 걸로는 (내가 쓰는 것 중에) 제트스트림이 짱인 거 같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그노 0.38쓰는데 검정색만 자꾸 잉크가 왕창 나올때 있어서 불편한데 노크식은 괜찮아?! 노크식도 잘 번지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크식이 그냥보다는 덜 번지는 느낌...? 근데 잉크 떡지는........??? 그런 느낌이 덜한 거지 안 번지지는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트스트림이랑 시그노노크식중에 고르라면 어떤거 고를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번지는 거 중요시 할 때는 닥 제트스트림!! 근데 아예 느낌 자체가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하 역시 필기하고 형광펜 칠거 생각하면 제트스트림이 낫겠다.. 고마워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와 색깔별로 모아두니까 마음에 평화옴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저거 정열하는 거 짱 좋아해샤 할 일 없을 때 맨날 저러고 있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델가드 샤프 짱좋아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 좋아 ㅠㅠ 걍 엄마가 코스트코에서 사온 건데 넘 만족하고 쓰는 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고딩때인줄ㅋㅋㅋㅋㅋ 난 2층 봉제필통에다가 칼 가위 풀 테이프 포스트잇 스티커 등등 다 넣고 다녀서 별명이 만물상이었어ㅋㅋㅋㅋㅋㅋ 대학오니까 훅 줄었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 마테도 들고 다니고 싶어서 필통 바꿀까 생각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오 마잨ㅋㅋㅋㅋㅋ 나 고3때 뒤늦게 마테에 빠져가지고 마테도 수북히 넣어다녔어..^^ 진심 필통이 젤 무거운데 묵직한거보면 또 뿌듯해ㅋㅋㅋㅋㅋㅋ 난 바꾸는거 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 이 글 왤케 많이 보니 부끄럽당 ㅋㅋㅋㅋㅋ 다들 좋은 필기구 있으면 소개시켜줘 ٩(´ᵕ`๑)۶♬*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무지펜들도 은근 좋더라 테스트가능하니까 함 가서 써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좋아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보라색 펜은 언제 써? 난 검빨파로 필기하는데 다른 색 추가해보고 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라색... 내가 보라색을 좋아해서(? 생각보다 자주 써 보라색 형광펜으로 밑줄 긋고 보충설명을 보라색펜으로 쓰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상한우유먹은듯..
17:24 l 조회 1
티빙 털린 이메일주소 다른 사이트에서 해킹당함 ㅋㅋㅋ
17:24 l 조회 2
소파에 누워서 선풍기틀고 하늘에 구름 떠다니는거 구경하니까 평화롭다
17:24 l 조회 2
남자들은 진짜 본인이랑 다른 사람을 좋아하는듯
17:23 l 조회 14
나물요리에1
17:23 l 조회 4
실제 근무도 안해보고 연수원 끝나고 지사 발령받고 바로 퇴사하는거 에바야?1
17:23 l 조회 4
짬털 좀 수북?..한 익들 비키니 입을 땐 왁싱함??1
17:23 l 조회 11
마운자로 맞고 어지러울수가 있나1
17:23 l 조회 6
우깜 키고 왜 좌회전 하지…1
17:22 l 조회 5
이력서 포폴 쓸 때 ai 안쓰는 사람 없겠지?
17:22 l 조회 2
다들 에어컨 틀었어?2
17:22 l 조회 6
매실청 진짜 소화되는 느낌 나??
17:22 l 조회 3
몇달에 한번씩 인스타 염탐(피드만 구경) 해도 추천친구에 내 계정 뜨겠제...?
17:22 l 조회 6
이런 메이크업 실제로 보면 안과한가?
17:22 l 조회 10
레트로 게임 진짜 비싸다
17:22 l 조회 7
찐테토 직업인데 보통 여자들이 결혼하기 싫어하는 직업군1
17:22 l 조회 12
이번에 메가커피 가격 200원 올렸다던데
17:22 l 조회 5
버거킹 신메뉴 맛있다1
17:21 l 조회 6
칵테일바에서 일하는데 1
17:21 l 조회 6
키보드 취미 들이니까 돈 쑥쑥 나간다 너희는 이런 거 하지 마라......
17:2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