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958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7년 전 (2018/8/17) 게시물이에요
응 주말자습 안 나가~~ 지인반 필요 업서^^!! 

뭐 특별하게 혜택 준 것도 없으면서 생색내지좀마세용 내가 2년동안 지인반 하면서 받은 혜택이라곤 졸업한 선배들 와서 강연한 별 도움 안 되는 진로캠프와 소년체전 봉사 뿐이었음~ 

정독실이 있는 것두 아니구~~ 책상이랑 의자가 쾌적한 것두 아니구~~~  

다른 애들이 우리 때문에 반 옮기니까 더 책임감을 가지라구~~~? 나도 내반에서 야자하고시퍼^^* 나도 옮기는 거 시로~~ 누가보면 우린 안 옮기는줄 ; 하하 

우리반에서 야자해도 충분히 조용하고 좋은데유  

그렇게 맨날 바락바락 애들 쪼이기나 하고 도움도 안 되면서 ㅎㅎㅎ 

스트레스 받고 더러워서 지인반 안 합니당 알아서들 다른 애로 채우세용 

학교가 가까운 것도 아니고 산 중턱에 있으면서 ㅎㅎ 주말자습 안 나온다고 성실하지 않다구요 ㅇㅁㅇ??? 왕복 택시비 만 원 넘는데 그거 지원해줄 거 아니잔아요 그 돈이면 훨 쾌적한 근처 독서실을 가지 내가 학교에 왜 가 밥도 내돈 주고 사먹어야되는데  

나는 지인반 짤릴 거양 이게 훨 깔끔하고 내 정신건강에도 이롭고 좋을듯.!!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짜증나 우리학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
3:41 l 조회 1
인플 지망생인데
3:40 l 조회 3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1
3:39 l 조회 6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5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3
3:37 l 조회 12
사람 담구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 그런 행동 빈번하게 하는 사람 곁에 두기 가능해?2
3:37 l 조회 10
아니 수원역에서 2,3번출구 어떻게 감??1
3:36 l 조회 15
스팸 vs 마늘햄
3:34 l 조회 4
30대 넘어서 자기 짝 만나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6
3:33 l 조회 29
나도그렇고 다이어트한다면서 계속먹어대는 고도비만 유투버보니까 특징이
3:33 l 조회 13
같이 있을떄 이런 애 있는데 멀어지는게 맞을까
3:33 l 조회 15
🥵2
3:32 l 조회 14
집에 키보드 있는데 컴퓨터가 없을 수 있어?5
3:32 l 조회 41
실제로 요즘 애들 학생수 적어서 오히려 친구가 없대1
3:31 l 조회 36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3
3:29 l 조회 15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2
3:29 l 조회 4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2
3:28 l 조회 18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9
3:27 l 조회 57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47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4
3:2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