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989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
이 글은 7년 전 (2018/8/20) 게시물이에요

핸드폰 위약금이랑 할부정보 잘 아는 익 있어?? 이것 좀 봐줘ㅠㅠ | 인스티즈

 

 

내 위약금이랑 할부가 이정도 남았는데 폰 바꾸려면 할부금 다 내야하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옹 저거 다 내야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ㅠㅠ 폰 바꾸는건 꿈도 못 꾸겠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69만원이랑 십얼마 위약금 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다내야됑. 할부금+위약금 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트8쓰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약금은 잘 모르겠고 할부금은 걍 폰 바꾸고 자동청구 돼 할부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존처럼 다달이 청구 되는거 .... 그래서 통신비가 폭발한다...후...
SKT는 일년반 이상 쓰면 할부승계 되더라.. 위약금 적어지구 ㅠㅠㅠㅠㅠㅠㅠ 못해도 1년반 이상은 써야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폰살때 체인지업? 신청 안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청했어! 근데 지금 11개월인가 썼어
근데 아이폰으로 바꾸고 싶어서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근데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는 안되지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냥 바꿀거면 빨ㄹㅣ 바꾸고 싶어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폰 바꿀때 할부금 30은 내봤는데 70만원은 너무 많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괜히 아이폰6에서 노트로 바꿨어ㅠㅠㅠ
중학교때부터 노트 펜 너무 멋있어서 산건데 큰맘먹고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노트 아니야?? 되게 좋은 폰이잖앙 어디 고장났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장난건 아니고... 아이폰 너무 가지고 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정이 6개월 이내로 남으면 기변시 위약금이 유예되서 부담없는데 6개월 이상 남으면 위약금이랑 단말기 금액 전부 납부 해야 돼...
만약 지금 상태에서 폰바꾸면 위약금은 한 번에 청구 되고 남은 단말기 금액은 쓰니가 한 번에 납부가 부담스럽다면 새로 개통하게 될 핸드폰 단말기 금액이랑 이중으로 납부하는 방법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그냥 노트만 써야겠다 ㅠㅠㅠ 꿈의 아이폰이 됐어ㅠㅠㅠ 괜히 아이폰6에서 노트로 바꿨어ㅠㅠㅠ 이놈의 펜이 뭐라구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팔고 바꾸는건..? 팔면 얼마 못받을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름 깨끗하게 썼는데 모르겠어 ㅠㅠㅠㅠㅠ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 바꾸고 싶으면 폰 가게가서 시세 한번 물어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게 고마워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카페 혼자 일하는대 진짜 서러웠음…
12:12 l 조회 1
머리 마지막으로 감은게 어제아침이고 한시간반뒤에 뿌염하는데
12:11 l 조회 1
로제마라샹궈 란거 먹어본 익 이씀?
12:11 l 조회 2
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12:10 l 조회 4
레오파드 vs 도트 가방 뭐가 더 나아? 1
12:10 l 조회 3
지적덕분에 고칠수있어서 땡큐
12:10 l 조회 4
백수인데 그냥 눈딱감고 케이크 한판 더 시키는거 어떻게 생각해?1
12:10 l 조회 6
가정용 면도기쓸때 다들 선글라스 껴???1
12:10 l 조회 6
토스 페이스페이 쿠폰 써본 익?
12:10 l 조회 6
마운자로 9일차인데 1.6kg 빠졌네 와.....
12:10 l 조회 7
Ktx서울역 꿀팁 아닌 꿀팁 <비싼 커피 말고 싼 커피 먹고싶은 사람>1
12:09 l 조회 10
연하 만나는 애들아 상대가 호칭 뭐라고 함?2
12:09 l 조회 12
나 어제 롯데타워 전망대 갔는데 러브버그 개많더라;;
12:09 l 조회 5
투썸 알바 해보거나 하는 사람
12:09 l 조회 3
서울 버스 환승 몇번 돼??
12:09 l 조회 6
다이소에 여드름 지성피부용 스킨도 팔아..?1
12:09 l 조회 6
자연분만 브이로그 봤는데 진짜 무서워
12:08 l 조회 21
성수는 왜 맛집이 없을까
12:08 l 조회 24
포기할까..?2
12:07 l 조회 12
매몰 쌍수5일차인데3
12:0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