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31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나지금 고3인데 너무 막막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원래나 내가사는지역엔 내등급에 맞게 쓸만한 대학이 많이없어서 한두곳쓰고 다른곳은다 쓰면 꼭 기숙사나 자취인데

부모님이 어짜피 나가서사는거 주변에 볼거많고 놀거많은 경기도나 수도권쪽으로 가라고해서 그렇게쓰고

오늘 담임선생님이랑 상담하는데 왤케 무리하게 멀리쓰냐고 혼자 수도권가서사는거 쉬운일아니고 돈도많이든다고 그러시는거야

솔직히 맞는말이긴해........ 근데 힘들건 생각많이해봤으니까 감수할수있는데 돈이 진짜 너무많이들거같은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그래서궁금한게있는데 제목처럼 지방에서 살다가 대학을 수도권으로간 익인이들혹시있어???

정말 현실적인 얘기를 들어보고싶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적응은빨리잘했어?? 돈이정말 많이들어??? 기숙사살면/ 수도권에서 자취하면 어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동생 인천으로 갔는데 국립대아니면 돈 엄청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들 서울 사립대에 자취했는데 돈 드는거 보면 어마어ㅏ 하더라 걔네는 집이 진~~짜 잘살아러 풍족하게 지냈음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시립대로와서 학비 걱정은 딱히 없었구 기숙사 통금이 새벽 3-5시라 거의 뭐 자취방 느낌이야 지방에서 온 애들많아서 대부분 자취 기숙사라 부르면 다나와서 놀기도 좋궁 적응은 빨리했어!! 생활비는 한달에 60만원정도 썼어 학비가 얼마안하는대신 생활비를 좀 많이 받아썼어..ㅎ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말랐다고 품평하는 것도 외모품평이란 생각좀 했음 좋겠어
0:06 l 조회 2
2차 임원면접 본 적 잇는 취준생들아...
0:06 l 조회 3
원룸 아직 가계약 상탠데 입주날짜 맞춰서 택배 보내도 되나..
0:06 l 조회 3
속눈썹 연장했는데 온열안대껴도 괜찮나?1
0:05 l 조회 4
나 중3때
0:04 l 조회 11
저런거 신고 가능한가1
0:04 l 조회 24
생리 중에 다이어트하면 두통 오나?2
0:04 l 조회 6
나 마라탕 먹고싶은데 누가 돈 좀 주면 안 돼?8
0:04 l 조회 24
장애인이 장애에 대해서 얘기하는게 이상한건 대체 뭔뎈ㅌㅋㅋㅌㅌ
0:04 l 조회 7
미숫가루 엄청 때려먹으면 살찌나3
0:04 l 조회 11
미감 박살난거 되돌릴방법은 없음?3
0:04 l 조회 22
여자 26살 졸업 비율 어느정도 돼..?2
0:03 l 조회 15
감기 걸리면 따뜻하게 자야돼 좀 시원하게 자야돼?2
0:03 l 조회 10
나 어카지.. 썸남 관련 조언좀ㅜㅜ1
0:03 l 조회 13
여름엔 진짜 탐폰 없이 못 산다..
0:03 l 조회 8
홈플 사라졌다는글에 댓글달앗더니 삭제당함ㅠㅠ
0:03 l 조회 13
뭔가 거슬리는 게 많은 은근하게 불편한 것들이 많은데 병원갈정도도 아니고 해결안돼서 걍 죽고싶음1
0:03 l 조회 8
유준이 유혜주랑 닮았닼ㅋㅋㅋㅋ
0:03 l 조회 21
너네 미숫가루 대용량으로 타봤어? 1
0:03 l 조회 15
혼자생각하고혼자판단하는거
0:0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6